제가 사용하는 유용한 매크로 올려봅니다.
/살펴보기
/run t,c,u=0,0,UnitExists("target") and "target" or "player" for i =1,18 do if i~=4 then local k=GetInventoryItemLink(u,i) if k then local _,_,_,l=GetItemInfo(k) t=t+l c=c+1 end end end if c>0 then print(UnitName('target')..':'..floor(t/c)) end
상대의 아이템을 살펴보면서 채팅창에 상대의 '착용'아이템 평균레벨이 나옵니다.
/run local U=UIErrorsFrame;U:UnregisterAllEvents()U:RegisterEvent("SYSMSG")U:RegisterEvent("UI_INFO_MESSAGE")
빨간 오류메시지를 없애줍니다. 노란메시지는 그대로 잘나옵니다. 퀘스트 카운팅같은거..
/run UFP = "UnitFramePortrait_Update"; UICC = "Interface\\Glues\\CharacterCreate\\UI-CharacterCreate-Classes"; CIT = CLASS_ICON_TCOORDS
위에 적용 후 아래것도 적용
/run hooksecurefunc(UFP,function(self) if self.portrait then local t = CIT[select(2,UnitClass(self.unit))] if t then self.portrait:SetTexture(UICC) self.portrait:SetTexCoord(unpack(t)) end end end)
이 두개의 매크로를 적용하게되면 유닛 초상화에 얼굴이 나오는게 아니라, 각 직업 아이콘이 뜹니다..
예를들면 제가 언데드 마법사라면, 언데드얼굴이 나오는게 아니라 마법사 아이콘 지팡이그림이 뜹니다.
투기나 전장에서 유용합니다. 몹한테도 적용이되기때문에 이 몹이 전사몹인지 마법사몹인지도 알수있습니다.
/reload
이것은 쉽게말하면 새로고침입니다.. 무슨 오류나 그래픽깨짐이있을때 맵로딩을 새로하는것입니다.
이런 매크로를 아이콘으로 설정해서 눌르면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