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저처럼 고생하시는 분은 없겠지만..
현재 버그도 있는 것 같고, 같은 고생을 하시는 분이 나타나지 마시기를 바라면서 글 작성합니다.
(벌레에게 말을 걸지 않고 해골에 맞을 경우, 게임에 재접속 해야 퀘스트를 다시 시작 할 수 있음)
일단 재료 3개가지를 모아 동굴에 들어가서 비약을 만들어 마시게 되면
영혼 분리가 되면서. 다른 위상에서 게임이 진행 됩니다.
바로 밖으로 나가게 되면 영문도 모르고 다시 원래 지역으로 돌아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관련 된 팁을 알려 드립니다.
1. 동굴에서 나가기 전 앞에 벌레(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에게 말을 걸어 길을 안내해달라고 한다.
2. 동굴에 나가면 화면이 잘 보이지 않지만, 그 벌레가 가는 길을 따라가면 된다.
3. (중요) 벌레를 따라가는 것도 좋지만 '유심히 보면 해골이 보이는데
이 해골에게 맞으면 다시 원래 지역으로 돌아오게 된다' (해골 주변에 어두운 기둥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 부연설명을 드리면 공중에 해골얼굴이 떠있고, 그 주변 5m 정도로 어두운 기둥이 새워져 있습니다.
해골이 본인을 보게 되면 따라오게 되는데요... 당황하지마시고 그냥 벌레 따라가면서 쭉 무시하고 달려가면 됩니다.
다만 중간에 멈추면 해골에게 맞아서 다시 원래지역으로 돌아오게 되니 멈추지 않고 달리는게 중요합니다.
가끔 벌레가 해골을 통과하면서 지나갈 때 도 있는데요. 이때는 센스것 우측이나 좌측으로 빙 돌아서 가시면됩니다.
4. 벌레를 쭉 따라가다보면 똑같이 생긴 큰 벌레를 만나게 되고. 이 친구를 타고 해골수집가에게 가게 됩니다.
5. 그 이후에 1:1 대결을 해서 이기게 되면 퀘스트는 완료 됩니다.
저는 해골이 자꾸 저를 따라와서.. 한 10번 넘게 트라이 했는데요.;
요는 그냥 해골을 무시하고 벌레를 따라가면서 멈추지 않고 뛰는게 중요하더군요..
혹 저처럼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팁 남겨 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