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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전·레이드] 변수를 없앤 광물먹보 수정택틱

asdfasdfasf
댓글: 13 개
조회: 14829
추천: 4
2015-03-17 00:24:46

 

 

본 택틱은 인원이 모이지 않아 실험해보진 못한 택틱임을 미리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실험을 해보고 올려야하지만 상황이 그렇지 못하여 글만 올리는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기존 광물먹보 택틱의 문제점이 몇가지 있습니다.

 

1. 좁은 통로(회색번호 1,2번 통로)에서 할 경우 원거리 무빙의 빡빡함.

2. 빠르게 처리해야할 상자와 대기했다가 처리해야할 상자에 미숙할 경우의 꼬임 -> 대기해야할 상자갯수 줄임.

2. 사잇페 들어가면서 먹보의 구르는 방향에 의한 변수(중요). 가령 먹보가 그림에서 아랫쪽으로 굴러서 시작하고 기존 택틱에서 밀리쪽에 깔리는 상자(가장 먼저 처리되어야 했죠)가 멀리 생길 경우 꼬이는 경우가 많으셨죠? 이 변수를 없애기 위해 이 택틱을 고안해보았습니다.

(3. 보너스 : 10~12회의 충돌횟수로 인한 위험성 증가 -> 무조건 9회)

 

설명.

 

시작점은 종료 쪽에 위치한 네모입니다. 사잇페가 시작되면 딜러는 원딜근딜로 나누어 원딜은 검은색 1,2,3,4,5,6 을 처리하고 근딜은 회색1,2,3,4를 처리합니다. 근딜의 경우 먹보가 위로 구른다면 별도의 대기 없이 1,2,3,4 를 처리하면 되지만, 먹보가 아래로 굴렀을 경우 별 위치로 머리를 돌리는 것만 기다렸다가 1,2,3,4 를 다 처리하면 되겠습니다.

원딜은 사잇페가 시작되면 넴드딜보단 검은색 1번을 우선 깨서 넴드를 로 유도해야 합니다. 1번을 깨고 2번을 깬 후 3,4번은 대기했다가 먹보가 2번을 먹고 밀리쪽 1,2번을 먹기 위해 머리를 반대로 돌리면 처리하면 됩니다. 그 후 5,6번을 깨면 됩니다. 원딜 쪽에 딜이 남을 경우 2번을 깨면서 3,4번이나 5,6번에 미리 딜러들을 배치해도 될 듯 합니다.

밀리와 원딜 모두 상자 처리 후 별 쪽에 위치한 네모로 모이면 되고 종료 위치에서 넴드의 기력이 100이 됩니다. 그 후 그림을 시계방향으로 90도 회전시킨 모양처럼 똑같이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글의 핵심은 먹보가 위로 구르든지 아래로 구르든지 검은색 1번 박스 빠르게 깨서 2번의 충돌로 위치로 보내는 것입니다.

 

요약.

 

밀리: 넴드가 내부쪽으로 굴렀을경우만 대기 후 1234 처리. 그외 시작마자 상자 극딜.

원딜: 1최우선 처리->2 ->3,4 대기 -> 3456 처리

 

거듭 실험해보지 못하고 올리는 점 죄송합니다. 먹보신화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막공장분들의 실험 정신이 필요합니다! 이 택틱으로 인해 먹보가 카르가스같은 국민 신화 1넴이 되길 기원합니다.

 

 

 

 

 

 

 

 

 

 

 

 

 

 

 

 

 

 

 

 

dff

Lv17 asdfasdf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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