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페이즈(약 1분 10~30초)
1. 불타버린 대지 - 원거리 및 힐러를 대상으로 해서 바닥을 형성합니다.
중첩은 없고, 데미지는 그럭저럭 들어옵니다.
2. 불타는 뼈 - 5중첩의 디버프를 겁니다.(2초 틱당 약 40만) 중첩은 시간이 지날수록 줄어듭니다. 해제되거나 시간이 되어 디버프가 해제될 때 중첩의 수 만큼 쫄이 생성됩니다.
힐러가 버틸 수 있다면 해제하지 않고 틱을 끝까지 보는게 낫습니다. 어차피 최소 한마리는 생성되니 1중첩이 되자마자 해제하는게 나을 수 있지만 상당히 보기 힘듭니다.
3. 해골 유산탄 - 2번에서 나온 해골이 죽을 때 주변 8미터 반경에 8만의 물리데미지+6초 동안 받는 피해 증가 디버프
1페이즈에서 쫄이 최대한 안생기게 해야하고, 광딜을 치면 안됩니다.
4. 울리는 어둠 - *차단 가능한 스킬, 스킬이 시전되면 모든 파티원들에게 즉시 데미지(약 35만)+디버프 8.5만 데미지 3틱
필수로 차단해야합니다. 탱-근딜 로테이션이면 가능하고, 원딜이 중간에 근딜이 차단할 수 없을 때 차단을 도와주면 좋습니다.
5. *영혼 점화 - 탱을 제외한 대상에게 디버프를 걸어 9초후에 폭발합니다. 폭발 시 자신을 제외한 파티원에게 데미지를 줍니다. 데미지는 대상의 현재 피와 같습니다.
디버프 대상은 1번의 불타버린 대지 위에 올라가 자신의 피를 줄여서 파티원에게 가는 피해를 줄여야합니다. 2번 불타는 뼈의 디버프가 있는 대상이 디버프가 걸릴 시 바닥에서 빠지는 타이밍을 잘 잡아야합니다.(불타는 뼈 틱뎀에 죽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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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 페이즈 - 파멸이 공중으로 올라간 후
5. 뾰족한 조각 - 공중에 올라간 파멸이 파티원에게 시간이 지날 때마다 지워지지 않고, 중첩되는 디버프를 겁니다.(중첩 1당 3초틱 2만)
사이페이즈에 쿨기를 다 돌려서 큰 해골을 잡아야하는 이유입니다.
6. 원기 흡수 - 큰 쫄이 쓰는 스킬. 대상에게 디버프를 겁니다. 18초동안 대상이 받는 치유량을 흡수합니다. 이 디버프가 있는 동안 대상에게 틱당 12.5만 데미지+60만 자힐.
디버프 대상에게 힐러가 폭힐을 넣어 빠르게 해제해야합니다. 디버프가 오래 있을수록 쫄이 오래살고, 뾰족한 조각 중첩이 높게 쌓입니다.
1번의 스킬은 사이페이즈에도 꾸준히 날아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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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페이즈 - 파멸이 다시 내려온 후
1~5 스킬
+ 공포 - 시전이 있는 공포(차단 불가) 약 3초간 공포, 공포로 인한 이동 거리는 매우 짧음.(해제불가, 얼방이나 그망 등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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탱커는 테라스 바깥을 바라보게 탱을 합니다. (브레스+꼬리치기)
평타(1.5초에 한 방 약 20만) + 2번 불타는 뼈는 거의 대부분 탱커가 많이 걸립니다. 개 아픕니다.
1페이즈에서 생존기 대부분 돌리시고 사이페이즈에서 쉰다고 생각하세요
근딜러는 옆구리에서 딜
원딜러와 힐러는 한 점에 뭉쳐서 바닥을 유도합니다.
3페이즈까지 바닥이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상당히 조밀하게 깔아야합니다.
ㄹ 형태로 까는 것을 추천드리며 양 벽에 붙으면 충분히 바닥을 깔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탱커와 원거리의 거리를 많이 벌리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딜이 좋으면 4회 정도 보니 그정도 위치를 미리 떨어뜨려 놓으면 탱커는 무빙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이페이즈에서 블러드+쿨기를 돌려 최대한 중첩이 적은 상태로 2페이즈에 돌입해야합니다.
2페이즈에서는 1페이즈와 유사합니다.
공포를 돌린 후에 공포가 끝날 때쯤 바닥을 깝니다.
공포는 2~3바닥에 한번씩 씁니다.(제대로 영상을 남기지 않아 정확하진 않습니다만 자주보지는 않습니다.)
정확한 공략이 올라와있지 않아서 트라이하면서 직접 경험을 토대로 써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