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성 데미지를 올려주는 유물 특성들이 많이 있는 상황에서 다중 속성에 대한 혼란이 있어 이를 정리하였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 단일(기본) 속성
물리(Physical)
신성(Holy)
화염(Fire)
자연(Nature)
냉기(Frost)
암흑(Shadow)
비전(Arcane)
- 다중 속성
신성충격(Holystrike) = 신성 + 물리
불길충격(Flamestrike) = 화염 + 물리
광휘(Holyfire) = 화염 + 신성
폭풍충격(Stormstrike) = 자연 + 물리
신성폭풍(Holystorm) = 자연 + 신성
불꽃폭풍(Firestorm) = 자연 + 화염
냉기충격(Froststrike) = 냉기 + 물리
신성냉기(Holyfrost) = 냉기 + 신성
냉기화염(Frostfire) = 냉기 + 화염
냉기폭풍(Froststorm) = 냉기 + 자연
암흑충격(Shadowstrike) = 암흑 + 물리
황혼(Shadowlight (Twilight)) = 암흑 + 신성
암흑불길(Shadowflame) = 암흑 + 화염
역병(Shadowstorm (Plague)) = 암흑 + 자연
암흑냉기(Shadowfrost) = 암흑 + 냉기
비전충격(Spellstrike) = 비전 + 물리
비전신성(Divine) = 비전 + 신성
비전화염(Spellfire) = 비전 + 화염
천공(Spellstorm) = 비전 + 자연
비전냉기(Spellfrost) = 비전 + 냉기
비전암흑(Spellshadow) = 비전 + 암흑
원소(Elemental) = 냉기 + 자연 + 화염
혼돈(Chromatic) = 비전 + 암흑 + 냉기 + 자연 + 화염
마법(Magic) = 비전 + 암흑 + 냉기 + 자연 + 화염 + 신성
혼돈(Chaos) = 비전 + 암흑 + 냉기 + 자연 + 화염 + 신성 + 물리
정보 출처 - http://wowwiki.wikia.com/wiki/API_COMBAT_LOG_EVENT#Spell_School
번역명 확인 - 인게임에서 GetSchoolString() API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