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용사 장비 보상 임무의 성공률을 200%로 만드는 법을 설명하기 위해 작성한 것입니다.
- 용사 장비 목록(고급~영웅 등급)
이 글에서 다룰 것들
이 글에서는 다루지 않는 것들 (PC버전에서 클릭하여 확인)
-아르거스의 정예 임무,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가?
아르거스의 정예는 7.3 연맹전당 임무에서 등장할 수 있는 속성입니다.
우두머리에 대응하던 기존 용사와 미트볼, 모로스는 이 속성에 영향을 주지 못합니다.
이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새로 추가된 병력이 필요합니다.

2인 임무 기준으로 아르거스의 정예 속성에 대응하면 65%
, 병력의 고유 특성으로 각각 위험 요소, 주문, 하수인을 상대하면 75%의 추가 성공률 보너스를 받습니다.
이제 우리는 남은 60%를 어떻게 채워야할지
, 혹은 신규 병력을 사용하지 않고 200%를 채울 수 있을지 고민해보아야 합니다.
- 용사 장비 조합
1. 거의 모든 임무에 대응할 수 있지만
, 특정 상황(16시간 이상 소요되는 아르거스 정예 임무)에서 약간 고민해야하는 빠른 조합 - 아르거스 병력 사용
1) 미트볼

2) 다른 용사들

아르거스 정예 임무에서 165%, 185%로 죽쑤는 경우가 많은 세팅입니다.
하지만 그 문제를 압도적 임무 순환속도로 커버합니다.
연맹자원이 정말 많고, 빠른걸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2. 모든 임무에 대응할 수 있는 다소 느긋한 조합 - 아르거스 병력 사용
1) 미트볼

2) 다른 용사들
① 8시간 미만 임무 대응

② 8시간 이상 임무 대응

※유연한 대응을 위해 같은 전문화 용사 둘에게 각각 ①,② 세팅
ex) 흑마법사의 경우
고통 전문화 용사 ①
고통 전문화 용사 ②
파괴 전문화 용사 ①
파괴 전문화 용사 ②
악마 전문화 용사 ①
악마 전문화 용사 ②
조합으로 설정
가장 무난합니다.
적을 말이 없습니다.
3. 아르거스 병력을 사용하지 않고, 모든 임무에 대응할 수 있는 느린 조합 - 부캐에 추천
1) 미트볼

2) 다른 용사들
① 8시간 미만 임무 대응

② 8시간 이상 임무 대응

※유연한 대응을 위해 같은 전문화 용사 둘에게 각각 ①,② 세팅
1일 임무가 걸리면 속이 터집니다. 하지만 병력을 구매할 필요가 없어 연맹자원의 압박으로부터 매우 자유롭습니다.
부캐, 어플로 드문드문 임무 돌리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 직업별 연맹 전당 부가혜택 일람
연맹전당 특성 - 임무 소요시간 20% 감소
중요도 ★★★★★
마법사, 흑마법사, 드루이드, 전사
용사 능력 - 임무 소요시간 20% 감소
중요도 ★★★★
마법사, 흑마법사, 성기사, 사냥꾼, 주술사, 죽음의 기사, 수도사, 악마사냥꾼
용사 능력, 연맹전당 특성 - 성공률 증가 소모품
중요도 ★★★★
마법사, 도적, 성기사, 죽음의 기사, 사제, 수도사 / 전직업 공용 : 미트볼
용사 능력 - 병력의 활력 회복 소모품
중요도 ★★★
마법사, 흑마법사, 드루이드, 주술사, 사제, 악마사냥꾼
*활력 회복 소모품을 이용한 상급병력 유지하기 (PC버전에서 클릭하여 확인)① 연맹성장 상급 병력 연구를 시작, 완료하여 상급 병력 생산

② 기존에 사용하던 속성으로 변경, 생산해둔 병력은 유지됨

③ 해당 병력을 사용할 때 치명 속성을 항상 확인할것

- 용사 장비 보상 임무 목록 (PC버전에서 클릭하여 확인)
- 참고하면 좋은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