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온 아무곳에다가 .lua 라는 확장명의 파일을 여시고 원하시는 것을 추가 저장 하신후
와우로 돌아와 채팅창에
/RELOAD
---주문 아이디
hooksecurefunc(GameTooltip, "SetUnitBuff", function(self,...)
local id = select(11,UnitBuff(...))
if id then
self:AddDoubleLine("ID:",id)
self:Show()
end
end)
hooksecurefunc(GameTooltip, "SetUnitDebuff", function(self,...)
local id = select(11,UnitDebuff(...))
if id then
self:AddDoubleLine("ID:",id)
self:Show()
end
end)
hooksecurefunc(GameTooltip, "SetUnitAura", function(self,...)
local id = select(11,UnitAura(...))
if id then
self:AddDoubleLine("ID:",id)
self:Show()
end
end)
hooksecurefunc("SetItemRef", function(link, text, button, chatFrame)
if string.find(link,"^spell:") then
local id = string.sub(link,7)
ItemRefTooltip:AddDoubleLine("ID:",id)
ItemRefTooltip:Show()
end
end)
GameTooltip:HookScript("OnTooltipSetSpell", function(self)local id = select(3,self:GetSpell())
if id then
self:AddDoubleLine("ID:",id)
self:Show()
end
end)
---딜러 혹은 탱커의 어그로 (적대상 이름표 border에 어그로 획득시 초록색 ) 표시
local function IsTank()
local assignedRole = UnitGroupRolesAssigned("player")
if assignedRole == "TANK" then return true end
local role = GetSpecializationRole(GetSpecialization())
if role == "TANK" then return true end
return false
end
local function UpdateHealthBorder(frame)
if frame:IsForbidden() then return end
--if not IsTank() then return end --탱커특성일때만
local s = UnitThreatSituation("player", frame.displayedUnit)
if s and s >= 3 then
frame.healthBar.border:SetVertexColor(0, 1, 0, 0.8)
--frame.selectionHighlight:SetVertexColor(0.8, 1, 0.3, 0.8)
end
end
hooksecurefunc("CompactUnitFrame_UpdateHealthBorder", UpdateHealthBorder)
---이름표에 디버프 버프 추가 (ex) 전사
local NPD={ -- 추가 디버프, 버프 ID
1715, --무력화
242188, -- 마격
206333, -- 피의 맛
12323, -- 날카로운 고함
118038, -- 투사의 혼
97463, -- 지휘의 외침
1719, -- 전투의 함성
107574, -- 투신
184364, -- 격노의 재생력
125565, -- 사기의 외침
871, -- 방패의 벽
12975, -- 최후의 저항
23920, -- 주문 반사
20572, -- 피의 격노
}
local NPB={ -- 삭제 디버프, 버프 ID
190456, -- 수도 호랑이의 눈
}
local u=UnitAura
local function f(...)local a={u(...)}a[10]=tContains(NPD,a[11]) or (a[10] and not tContains(NPB,a[11]))return unpack(a)end UnitAura=f
----매크로
/run local NPD={추가 디버프,버프 ID};local NPB={삭제 디버프,버프 ID};local u=UnitAura;local function f(...)local a={u(...)}a[10]=tContains(NPD,a[11]) or (a[10] and not tContains(NPB,a[11]))return unpack(a)end UnitAura=f
EX) 전사
/run local NPD={1715,242188,206333,12323,118038,97463,1719,107574,184364,125565,871,12975,23920,20572};local NPB={삭제 디버프,버프 ID};local u=UnitAura;local function f(...)local a={u(...)}a[10]=tContains(NPD,a[11]) or (a[10] and not tContains(NPB,a[11]))return unpack(a)end UnitAura=f
쿤챠님이 올린글입니다. 말씀상 버프는 추가 안되는 줄 알았는데 해보니 되서 올립니다.
http://www.inven.co.kr/board/wow/17/32077?name=subject&keyword=%EC%9D%B4%EB%A6%84%ED%91%9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