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lBot_Action.lua 파일.. 1039 번째 줄부터
function HealBot_Action_HBText(hlth,maxhlth,unitName,unit,healin, hbGUID)
btHBbarText=" "
if unitName and unitName==HEALBOT_WORD_RESERVED..":"..unit then
--uName=unitName;
if unitName.utf8sub then -- 캐릭터 이름을 한글 4글자 영문 8글자만 보이도록 수정
uName=string.utf8sub(unitName,1,4);
else
uName=string.sub(unitName,1,8);
end
else
if Healbot_Config_Skins.ShowClassOnBar[Healbot_Config_Skins.Current_Skin]==1 and Healbot_Config_Skins.ShowClassType[Healbot_Config_Skins.Current_Skin]==2 and UnitClass(unit) then
if Healbot_Config_Skins.ShowNameOnBar[Healbot_Config_Skins.Current_Skin]==1 then
--uName=UnitClass(unit)..":"..unitName;
if unitName.utf8sub then -- 캐릭터 이름을 한글 4글자 영문 8글자만 보이도록 수정
uName=UnitClass(unit)..":"..string.utf8sub(unitName,1,4);
else
uName=UnitClass(unit)..":"..string.sub(unitName,1,8);
end
else
uName=UnitClass(unit);
end
elseif Healbot_Config_Skins.ShowNameOnBar[Healbot_Config_Skins.Current_Skin]==1 then
--uName=unitName;
if unitName.utf8sub then -- 캐릭터 이름을 한글 4글자 영문 8글자만 보이도록 수정
uName=string.utf8sub(unitName,1,4);
else
uName=string.sub(unitName,1,8);
end
else
uName=" "
end
---------------------------------------------------- 여기까지 --------------------------------------------------
맞게 수정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원하는 한글 4글자만 나오네요.
HealBot 을 사용하는 분중에 캐릭터 이름이 프레임을 오버해서 보기 싫은 분은 수정하셔서 사용하세요.
string.utf8sub(unitName,1,4); -- 한글인 경우 한글 4글자만 출력하도록 함
string.sub(unitName,1,8); -- 영문인 경우 영문 8글자만 출력하도록 함
위의 4 와 8의 숫자를 변경해서 원하는 캐릭터 이름 길이만큼 출력하도록 수정하시면 됩니다.
코딩 : 살타리온: 라나를사랑한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