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면 스킬칸이 하나 덜 들어가니 좋습니다.
/시전 [combat] 공격기술 (단!, 말을 탈려는데 전투가 걸려버려도 상관이 없는 스킬이 들어가야함)
/시전 날탈
/시전 해마
/시전 지상탈것
공격기술은 자기 직업에 맞게 ^^ㅋ
특히 법사의 경우 얼방 이런건 쓰면 안됨.
비전투중에서 말탈려고 하기 직전에 순간 전투가 걸려버리면 얼방 낭비 =_=;;; 캐망...함 ㅎㅎ
1. 전투가 걸려버려도 상관 없고 타겟을 잡아 근접해서 사용해야 하는 스킬이면 무난함.
(또는,원거리지만 조건 발동시 사용가능한 스킬도 가능)
가능 - 죽기의 죽음의 고리(룬마력 필요,따로 볼게 없음)
선택가능 - 도적의 발차기 (써도 상관없지만 쿨타임관련 애드온을 안쓰고 아이콘으로 쿨을 확인해야 한다면 불가능)
2. 스킬창에 넣어서 쿨이나, 활성화 등을 안봐도 무방한 스킬
(동결,정신얼리기..조건없으면 어둡게 비활성화 표시된 스킬을 꼭 봐야한다면 불가능)
가능 - 성기사의...그 피 일정 이하에서 쓰는 스킬(갑자기 이름이 생각안남) ... 이건 기본으로 화면에 글자로 알려줌.
탈 것 스킬은 자주 쓰기 때문에 편한 위치에 있을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킬도 편하게 쓸 수 있겠죠?
전투시 어짜피 탈것을 못쓰기 때문에 공격기술을 하나 넣으면,
스킬칸을 하나 여유가 있을 겁니다 ㅋ
P.S. [combat] 을 이용만 하면 됩니다. 시전 대신 연속시전해서 여러스킬 넣어도 되구요.
어떤 스킬을 넣으면 좋을지 한번 생각해보시고 쓰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