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혈죽 3천 후기

아이콘 코즈믹댄서
댓글: 8 개
조회: 5225
추천: 3
2022-04-10 03:12:06

혈죽 3천 찍고 후기 남깁니다.




티어 4셋이며, 전설은 춤룬 허리 + 단결 신발을 착용했고, 장신구는 전서와 늙전영을 착용했습니다.

늙전영 착용 기준 가속 30 유연 20 정도로 세팅했습니다. 치명과 특화는 굳이 필요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가속은 사실 더 올려도 좋다고 생각은 하는데, 30%부터 스탯 점감되는게 찜찜하기도 하고, 유연이 20% 정도는 돼야 춤룬 뚫고 들어오는 딜 및 춤룬 없을때 쌩으로 맞는 딜을 버티기 용이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건 제가 늙전영이 있어서 유연에 좀 더 투자할 여유가 있던 걸 수도 있습니다. 늙전영 없으면 가속에 더 투자하는 게 나을 지도 모르겠네요.

늙전영 없으신 분들은 실바 영웅팟이라도 가서 꼭 드십쇼. 


전서는 무지성으로 해도 딜/힐 각 5% 정도 해줍니다. 뭐 춤룬땜에 딜이 안들어와서 전서 효용이 떨어진다는데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추천 장신구는 전서, 늙전영, 소레아, 피칠갑, 반응성입니다.




성약은 나페로 했고, 영혼결속은 니야, 도관은 위와 같이 세팅했습니다.

특별할 건 없으나, 정신얼리기 룬마력 도관을 버렸습니다. 4셋과 2전설의 시너지 덕에 룬마력이 넘치므로, 굳이 정신얼리기 도관을 착용할 필요성을 못느꼈기 때문입니다.

기교 도관은 진군 도관과 얼인 도관이 베스트라고 생각합니다. 

진군 도관은 순간 이속 증가로 상당한 도움이 되고, 얼인 도관도 쿨을 44초 줄여주는데, 사실상 얼인 쿨을 2분으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혈죽 성약은 현재 벤티르 빼고 다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벤티르의 경우 순간 룬마력 펌핑에 좋은 성약인데, 현재로서는 룬마력이 차고 넘치기 때문에 굳이 벤티르가 필요치는 않아요.





특성은 위와 같이 세팅했습니다.

묘비는 사실 생존기라기보단 춤룬쿨을 빨리 돌리는 용도로 사용했습니다.

피구더기를 찍은 이유는 연옥이 없어서 급사방지의 이유도 있지만, 예전보다 죽격을 덜 치게 됐기 때문에, 탐식의 효용이 떨어졌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탐식은 결국 죽격을 많이 쳐야 이득인 특성이니까요.

룬마력이 차고 넘치기 때문에 뼈폭풍을 찍었습니다. 춤룬때 룬마력 남아돈다고 심강 안치고 죽격치고있으면 안되기 때문입니다.



죽상 21단 시클 미터기입니다. 전체딜은 12.8k 나왔네요. 중간에 한번 전멸을 했는데, 그게 아니었다면 13k는 넘겼을 것 같습니다. 

다들 3천 찍고 278 도관 득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혈죽 존나 쎕니다. 곰탱이 저번주에 어그로를 다쳐먹고 너프됐는데, 혈죽도 조만간일 것 같습니다. 너프되기 전에 빨리 3천 찍어놓고 편히 쉬십쇼.

Lv67 코즈믹댄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