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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이번 혈죽 패치는 탐식 감안해도 버프가 맞음.

Hoontaa
댓글: 1 개
조회: 2144
2022-11-11 19:09:38
현재 혈죽 트리를 찍어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뼈보/죽부로 가속 15%를 당겨올수 있습니다.

죽부 상시 유지가 안되는데 무슨 소리냐? 하실분들 있으시겠지만, 죽음의 메아리와 진홍빛 스컬지로 상시 유지가 가능합니다. 이건 시즌2에서 전장이랑 투기장에서 혈죽 굴리면서 실제 운용해 보았기 때문에 외려 던전이나 레이드서는 더욱 유지가 편할겁니다.

거기에 진홍빛 스컬지 2짜리 유연성 특성에 대해서 혹평들이 많은데, 얼음발톱까지 생각하면 평타당 25%확률임을 생각해 보았을때 특별히 가속을 미친듯이 올리지 않아도 분당 4~5회 정도의 발동율을 기대해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유연성 8%로 버프도 6초짜리 버프이니 잘만 터지면 업타임 50% 이상도 볼 수 있을거구요. 

탐식이 너프 먹은 대신, 기존과 비교해서 가유특 3개 옵션에 대해서 최소 수준의 가속/유연/특화를 일정 이상 보장해 주는 버프 및 트리라고 생각하면 편할것 같습니다. 

어차피 춤룬도 더 이상 심강에 영향을 받지 않으니 필요 이상의 가속은 요구하지 않을거고, 유연은 원래부터 다다익선이었는데 특화가 붙은 템에 대해서 편식하지 않아도 된다는게 엄청난 장점으로 생각되네요. 혈안의 경우 물리딜이라 문제다로 말이 많긴 한데 개인적으로는 어차피 생존이나 스탯 문제로라도 찍을 강철심장인데 거기에 1포 더 올리면 딜 지분에 상당량을 차지하는 1포특을 버리는 특이라 하기에는 어렵지 않나 싶습니다. 

결론은 엄청 강한 버프라 생각한 일것 같습니다.

Lv58 Hoonta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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