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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8월9일자 죽기 패치내역

성잇
댓글: 19 개
조회: 7257
2024-08-09 09:01:09
  • 죽음의 기사
    • 죽음의 일격은 이제 한 번 받은 피해의 일정 퍼센트 비율만큼만 죽음의 기사를 치유합니다. 이때 치유량이 최소치인 죽음의 일격은 받은 피해를 활용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 부정의 힘(타락한 성전사의 룬)은 이제 최대 생명력의 4%만큼 치유합니다. (기존 6%)
    • 쇠약이 받는 피해를 12%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15%)
    • 마법 무효화가 받는 마법 피해를 8%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10%)
    • 누더기골렘 되살리기가 의도한 것보다 적은 피해를 입히게 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혈기
      • 모든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 새로운 오라 응고되는 피로 최근 받은 피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수치는 다음 죽음의 일격의 치유량을 산출하는 데 사용됩니다. 오라 설명에 수치가 고정치로 표시되며, 중첩 수가 현재 생명력의 퍼센트 비율을 나타납니다. 
      • 피의 보호막의 상한은 이제 죽음의 기사 최대 생명력의 50%가 됩니다(기존 100%). 또한 이 상한은 이제 흡혈 사용 시 일시적으로 증가하지 않습니다. 
      • 뼈의 보호막이 방어도를 힘의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80%) 
      • 흡혈의 강타는 이제 적중한 대상 하나당 최대 생명력의 0.25%만큼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기존 0.5%) 
      • 춤추는 룬 무기가 무기 막기 확률을 35%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40%) 
      • 각 활성화된 춤추는 룬 무기는 심장 강타를 모방할 때 3의 룬 마력을 생성합니다. (기존 5) 
      • 영원한 결속이 춤추는 룬 무기의 지속시간을 6초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8초)
      • 피 들이키기가 적에게 받는 피해를 15%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20%) 
      • 뼈폭풍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했습니다.
      • 뼈폭풍은 이제 생명력을 최대 생명력의 2%만큼, 최대 10%만큼 회복시킵니다. (기존 3%, 최대 15%) 
      • 뼈폭풍은 이제 뼈의 보호막 충전을 최대 5개 소모합니다. (기존 10개)
      • 뼈폭풍은 이제 소모한 뼈의 보호막 충전 하나당 2초 동안 지속됩니다. (기존 1초)
      • 섭취의 피의 역병은 30%만큼 더 자주 피해를 입힙니다(기존 50%). 또한 지속시간이 6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8초)
      • 신속한 부패는 이제 피의 역병과 죽음과 부패가 피해를 입히는 시간을 15%만큼 단축시킵니다. (기존 18%)
      • 혈우병은 이제 피의 역병의 공격력을 중첩당 25%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30%)
    • 냉기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5%만큼 감소했습니다.
      • 빙하 진군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했습니다.
      • 차디찬 죽음의 격류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했습니다.
      • 냉기의 일격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했습니다.
      • 절멸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했습니다.
      • 신드라고사의 숨결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했습니다.
      • 분쇄된 냉기는 이제 주위의 적에게 60%의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65%)
      • 인내하는 힘은 이제 힘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20%)
      • 분쇄 칼날은 이제 칼날얼음 5중첩을 소모할 때 다음 냉기의 일격의 공격력을 115%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125%)
      • 빙하 진군의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은 이제 정상적으로 가속의 영향을 받아 감소합니다.
      • 서리낫의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은 이제 정상적으로 가속의 영향을 받아 감소합니다.
      • 극저온 공간은 이제 30초의 지속시간이 적용됩니다.
      • 극저온 공간은 이제 공격대 전투 및 신화+ 던전 시작 시 초기화됩니다.
      • 극저온 공간은 이제 저장된 피해량을 중첩으로 표시합니다.
      • 차디찬 죽음의 격류는 이제 5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8명) 향후 이 변경 사항이 툴팁에도 반영될 예정입니다.
      • 얼음 기둥은 이제 개인 자원 표시에 나타납니다.
    • 부정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할퀴는 어둠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했습니다. 
      • 칠흑 열병은 이제 질병의 공격력을 12%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15%)
      • 상처 폭발은 이제 고름 상처의 공격력을 16%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20%)
      • 상처 폭발의 공격력이 8%만큼 감소했습니다.
      • 우월종은 이제 피의 역병과 서리 열병을 75%의 효율로 부여합니다. (기존 80%)
      • 누더기골렘 되살리기는 이제 소환 시 룬 1개를 소모합니다.
      • 부정의 파멸충이 주위의 적이 아닌 플레이어의 현재 대상에게 악성 역병을 부여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Lv61 성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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