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죽 키우는 친구 보라고 제가 직접 해서 다소 오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직업
죽음의 일격의 치유량이 지난 5초간 입은 피해의 25%에서 20%로 줄어듭니다.
죽음과 부패의 피해가 130% 상승합니다.
부정의 인내가 이제 리치의 혼에 받는 피해 감소를 추가하는 대신 재사용 대기 시간을 30초 감소시킵니다.
희생의 서약이 제거됩니다.
죽음의 인도자
신규 특성: Frigid Hunger – 사신의 징표가 폭발할 때, 8초간 치명타 확률을 10% 상승시킵니다.
신규 특성: Deathly Blows – 죽음의 일격의 피해가 5% 상승합니다.
신규 특성: Echoing Fury – 사신의 징표 피해가 5% 상승합니다. 춤추는 룬 무기를 시전하면 75% 효율의 몰살 1 중첩을 부여합니다.
산'레인
신규 특성: Thrill of Blood – 피의 여왕의 정수가 추가로 중첩당 특화를 0.2% 상승시킵니다.
신규 특성: Unending Misery – 슬픔의 고통이 주 목표에게 적용된 역병의 지속 시간을 추가로 4초 증가시킵니다.
신규 특성: Transfusion – 흡혈의 일격이 춤추는 룬 무기의 공격력을 8초간 10% 상승시킵니다. 여러번 사용하면 효과가 누적됩니다.
슬픔의 고통이 이제 역병의 50%를 흡수하여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개발자의 말: 한밤을 시작하기에 앞서 혈기 죽음의 기사가 가지고 있던 몇가지 문제점을 해결해보고자 합니다. 혈죽은 풀링 초기에 방어 능력을 회복하는 것과 강력한 공격 능력을 갖추는 데 모두 긴 예열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주요 원인은 굶주린 도끼와 파열하는 뼈의 존재로 인하여 뼈 보호막이 피해 자원 중 하나로 전환된 것이죠. 한밤에서는 파열하는 뼈를 제거하고 그 피해량을 혈죽의 다른 능력들에 재분배하여 예열 단계를 줄이고 더 일관적인 피해 방식을 확보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방어 기제인 뼈 보호막을 감소시키는 뼈 폭풍이나 묘비같은 능력의 숫자도 줄였습니다. 탱커 역할로서 이미 신경써야 할 게 많기 때문에 사실상 세 번째 자원을 관리하는 건 조금 지나친 상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향후 뼈 보호막의 사용 방식을 다시 검토하는 일이 없다곤 말씀드리지 않겠지만, 죽음의 기사가 가진 기본 자원 체계를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이런 설계는 더욱 신중하게 접근해야만 합니다.
혈기 전문화의 또 다른 주목할만한 변경 사항으로는 고단계 쐐기에서 더욱 안전성을 가지게 되는 부분입니다. 혈죽은 역사적으로 (매우 강력했던 태초의 존재 매장터 -어둠땅 3, 4 시즌- 티어 시절을 제외하면) 낮은 수준과 중간 단계 수준에서는 매우 강력했지만 높은 단계에서는 죽음의 일격 치유량이 입는 피해를 감당하기 어려워하는 상황이 발생하곤 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완화하기 위하여 죽음의 일격과 해당 능력을 수정하는 모든 요소를 조정하여 전반적인 치유량을 감소시키는 대신 그 위력들을 기본 방어 능력, 특성, 뼈 보호막에 재분배하였습니다. 이 변화의 목표는 높은 단계에서 혈기 죽음의 기사가 입는 피해를 좀 더 예측 가능한 범위로 만들고, 다른 방어 기술을 사용하기전에 '급사'하는 걸 방지하는 것입니다.
개발진은 혈기 죽음의 기사가 가진 자급자족형 탱커의 정체성을 사랑하며, 이걸 바꿀 생각이 없습니다. 알파 테스트와 이어지는 시간 동안 언급된 변경점과 언급되지 않은 변경점들에 대한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Apex Talents: Dance of Midnight
춤추는 룬 무기 활성화 중, 무기 막기가 일정 확률로 다음 심장 강타를 자원 소모없이 사용하게 하고 피해를 150% 상승시킵니다.
춤추는 룬 무기 하나마다 죽음의 기사의 피해가 4/8% 상승하고 받는 피해가 2/4% 감소합니다.
룬을 소모하면 일정 확률로 춤추는 룬 무기를 불러 6초간 전투를 돕게 합니다.
신규 특성: Deadly Reach – 죽음의 일격이 적 두 대상을 추가로 공격합니다.
신규 특성: Lifeblood – 죽음의 일격이 치유량의 20%를 5초간 추가로 회복합니다.
신규 특성: Bloodmist – 춤추는 룬 무기를 시전할 때, 8초간 자신을 감싸는 피의 안개로 뒤덮이고, 무기 막기 확률을 5% 상승시킵니다. 1 초마다 10 미터 이내 적들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입힐 때 마다, 2 룬 마력을 얻어 최대 10 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8 대상을 넘어가면 피해가 경감됩니다.
신규 특성: Boiling Point – 심장 강타가 일정 확률로 다음 피의 소용돌이를 강화하여, 피해를 50% 상승시키고, 3초 후 다시 반복되게 합니다.
신규 특성: Plague Infusion – 피의 열병이 극대화를 발휘할 시 일정 확률로 피의 소용돌이 재사용 대기 시간을 0.25초 감소시킵니다.
신규 특성: Sanguinary Burst – 피의 안개가 종료될 때 근처의 8명의 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히고, 입힌 피해의 15% 만큼 죽음의 기사를 치유합니다. 피의 안개가 활성화된 동안 소모한 룬 마력 1당 피해가 2% 상승합니다.
섭취가 재설계되고 이제 강화(Empower) 능력입니다. – 무기의 룬을 강화하여, 지속 동안 받는 피해를 경감시키고 파괴적인 일격을 방출하여 암흑 피해를 입히고 전방의 적들에게서 피의 열병의 피해 중 75%를 즉시 입히고 흡수합니다.
굶주린 도끼 업데이트 – 춤추는 룬 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초 감소하고 뼈 보호막을 5회 충전합니다.
심장파괴자가 이제 춤추는 룬 무기를 통해 추가 룬 마력을 얻지 못합니다.
흉물 사지가 이제 고어핀드의 손아귀와 선택 특성이 됩니다. 더는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고어핀드의 손아귀가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하고 이제 적들을 3초간 침묵시킵니다.
영원한 결속의 춤추는 룬 무기 지속 시간 상승량이 6초에서 4초로 줄어듭니다.
탐식의 죽음의 일격 치유량 상승량이 15%에서 5%로 줄어듭니다.
뼈 보호막의 방어도가 25% 상승합니다.
뼈 보호막 강화가 추가로 뼈 보호막의 최대 중첩수를 2 상승시킵니다.
철혈 요새가 이제 추가로 기본 방어도를 35% 상승시킵니다.
살육이 더이상 피 들이키기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다음 특성들이 제거됩니다:
피 들이키기
혈기 전환
뼈 폭풍
심장분쇄
피의 징표
골화한 독설
강화된 뼈 (뼈 보호막 강화에 통합)
룬 전환
파열하는 뼈
옥죄는 손아귀 (고어핀드의 손아귀에 통합)
묘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