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부정] 부죽 초보 기본 스킬 메커니즘 질문드립니다.

비바수영
댓글: 2 개
조회: 3037
2018-07-08 16:15:20
격아때 부죽으로 하려고 죽기를 처음키우고 있는 사람입니다.
드군까지 키우면서 혈죽,냉죽은 딜사이클이라던가 생존기, 어떤 구조로 스킬들이 돌아가는지 알겠는데
부죽만은 전혀 모르겠습니다.
미터기를 보면 확실히 돌발열병은 꾸준히 리필해줘야되는 것 같고, 광칠때는 죽음과부패 깔고 스컬지일격or할퀴는어둠이라던지 이정도는 체감하면서 알았는데
모르는게 아직 너무나 많아서 질문드립니다.

 1.고름일격을 6중첩 이상에서 터트리는 이유와 중첩이 높고 낮음에 따른 상관관계.
 2.괴사찍은 상태에서 죽음의고리 - 할어 연계의 효용성.
 3.현재의 딜 사이클의 개선점이나 피드백 (쿨기는 일부러 제외햇습니다)
                   돌발열병-죽음과부패-[광]스컬지일격(할퀴는어둠)-[광]스컬지일격(할퀴는어둠) 반복
                                          - [단일] 고름일격 중첩6이상 -스컬지일격(할퀴는어둠)-스컬지일격(할퀴는어둠)
 4. 고름일격으로 쌓은 고름 스택을 터트릴때 몇스택까지 터트리는지와 이유.
 5. 룬마력만 남앗을때의 운용법
 일단 지금 궁금한거로는 이 다섯가지가 있네요.
스스로 구글링좀 해봤다 생각햇는데 저런 내용들은 못찾겠어서 부죽 선배님들께 질문을 드립니다.
부디 지식이 모자란이에게 나눔의 은혜를 베풀어 주세요.

Lv36 비바수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