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둔지에 보면
늘 하스스톤 게임판을 팔고 있는 아저씨 NPC가 한 분 계시죠.
바로 '벤자민 브로드'!
과연 벤자민 브로드는 누구이고, 왜 뜬금없이 내 주둔지에서 하스스톤 장난감들을 팔고 있을까요?
와우저들 입장에서는 생소할 수 있지만,
하스스톤의 개발자 크레딧을 보면
제작자들을 소재로 카드화한 이스터에그같은 친구들이 나옵니다.
그리고 윗 이미지의 왼쪽이 바로 벤자민 브로드! 이하 벤 브로드입니다.
벤 브로드는 하스스톤의 시니어 게임 디자이너입니다.
보시다시피 굉장히 푸근한 인상이죠
그리고 방송으로 한번씩 접할때는 정말 유쾌한 사람입니다.
사실 이 사람이 하스스톤 계에서 유명한 건 그 특유의 목소리와 웃음 때문인데요,
가끔 벤 브로드가 하스스톤 소규모 대회에 초청되어 해설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늘 그 방송의 인터넷 중계 채팅창은 HAHAHAHAHAHAHAHAHAHAHAHAHA로 도배되곤 합니다.
팬들이 벤 브로드로 뭔가를 만들때, 윗 그림과 같이 그와 함께 언급되는건 늘 HAHAHAHAHAHAHAHAHA입니다.
아니 대체 왜 이 아저씨한테서 HAHAHAHA가 떠나질 않을까요?
이 40초짜리 동영상을 보시면 왜 HAHAHA를 벗어날 수 없는 사람인지.. 금방 이해가 가실 겁니다.
세상에 이런 웃음소리가 존재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저렇게 호탕하게 웃는데 뭐만 하면 엄청 웃으십니다. 웃음이 많은 사람이랄까요?
오죽했으면 하스스톤 대회를 이 아저씨가 초청되서 하스스톤 대회를 해설하는 경우
사람들이 이 아저씨 웃음소리 듣는다고 대회에 집중하지 못하는 사태가 벌어지기도 합니다
울적하면 한번씩 보는데 늘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 아저씨 정말 좋아요!
벤 브로드가 누군지 많이들 알고 계실 줄 알았는데 많이들 모르고 계신 것 같아서 그냥 올려봅니다!
주둔지에서 오늘도 열심히 하스스톤을 홍보하고 계신 벤 브로드 아저씨에게 인사 한번만 해주세요!
마지막은 한국선수 레니아워의 중계를 하던 중 벤 브로드가 흉내낸 '하'락서스 동영상입니다!
YOU FACE HAHARAXXUS! HAREDAR LORD OF HAHAHAHA LEG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