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 27219빌드의 아제라이트 힘 추가 핫픽스 및 전문 기술 제작 아이템의 효과 변경 내역입니다.
출처 :
wowhead(http://www.wowhead.com/news=286133/battle-for-azeroth-build-27219-hotfixes-generic-mage-priest-warlock-azerite-chan)◎ 아제라이트 힘 변경■ 공용정령 소용돌이 - 공격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정령 소용돌이를 부여하여 치명타 및 극대화, 가속, 특화, 유연성을 10초 동안 154(기존 230)만큼 증가시킵니다.
내 부름에 응하라 - 공격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1,984(기존 566)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해당 대상으로부터 3미터 내에 있는 적에게 850(기존 57)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피의 착취 - 특화가 63(기존 83)만큼, 생기흡수가 32(기존 42)만큼 증가합니다.
압도적인 힘 - 공격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압도적인 힘이 25회 중첩됩니다. 압도적인 힘은 중첩당 16(기존 11)의 가속을 부여합니다. 1초마다 또는 피해를 받을 때마다 압도적인 힘의 중첩이 1회 제거됩니다.
아제라이트 방울 - 공격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아제라이트 방울을 적들에게 주입합니다. 적 하나에게 주입된 아제라이트 방울이 3개가 되면, 방울이 폭발하여 주위 적들에게 945(기존 849)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내장 파열 - 공격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910(기존 1,27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남은 생명력이 30% 미만인 대상에게는 내장 파열 효과가 더 자주 발동합니다.(기존에는 분당 5회까지 발동되었으나 이제는 10회까지 발동)
아제라이트 핏줄 - 피해를 받을 때 일정 확률로 아제라이트 핏줄 효과를 얻어 3초마다 3,500(기존 126)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18초 동안 또는 완전히 회복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불안정한 불길 - 공격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5초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가 45(기존 103)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분당 발동 확률이 더이상 가속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대지연결 - 아제라이트 마력이 몸을 타고 돌며 주 능력치가 52(기존 54)까지 도달한 뒤 다시 주 능력치가 9까지 내려갑니다. 6초마다 되풀이됩니다.
▷ 방어 전담 전용
활력의 속도 - 가속이 63(기존 83)만큼, 광역회피가 32(기존 42)만큼 증가합니다.
전쟁의 바람 - 피해를 받으면 3초동안 회피가 26(기존 41)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기존 10번)까지 중첩됩니다.
용해식 보호막 - 생명력이 20% 이하가 되면 10초 동안 방어도가 566(기존 1,715)만큼 증가합니다. 증가한 방어도는 물리 피해를 입으면 점차 감소합니다. 3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머릿수가 힘 - 피해를 받으면 일정 확률로 반경 8미터 내에 있는 적 하나당 자신의 최대 생명력이 3,075(기존 4,00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명의 적까지 적용됩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희미한 빛의 안식처 - 피해를 받으면 일정 확률로 발밑의 지면에 아제라이트의 용승을 생성하여 그 안에 서있는 동안 생명력을 7,000만큼, 방어도를 198(기존 331)만큼 증가시킵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 치유 전담 전용
지금 갑니다 - 유연성이 63(기존 83)만큼, 이동 속도가 32(기존 41)만큼 증가합니다.
집중 치유 - 치유 주문 사용 시 일정 확률로 12초 동안 2초마다 21(기존 42)만큼 대상을 추가로 치유합니다. 이 효과는 2초마다 두 배로 증가합니다.
구원자 - 생명력이 35% 미만인 대상을 치유할 때 일정 확률로 2,100(기존 422)만큼 추가 치유합니다.(내부 전역 대기 시간 12초가 적용됩니다)
회복의 한기 - 치유 주문 사용 시 일정 확률로 회복의 한기를 적용합니다. 회복의 한기가 적용된 대상 치유 시 4,050(기존 306)만큼 추가로 치유하고 회복의 한기를 주위 아군에게 이전합니다. (최대 6회)
축복의 전조 - 치유 주문 시전 시 일정 확률로 20초 동안 대상에게 축복의 전조를 부여합니다. 아군의 생명력이 50% 아래로 떨어지면, 축복의 전조가 소모되며 3,113(기존 636)의 생명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찰나의 회복 - 치유 주문을 시전하면 8초에 걸쳐 36(기존 20)만큼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협력 성장 - 다중 대상 치유 주문 사용 시 10초 동안 165(기존 429)의 특화가 부여됩니다. 이 효과를 30초에 한번씩만 발동합니다.
■ 마법사▷ 냉기
빼곡한 얼음 - 얼음창이 최근 자신의 얼어붙은 구슬로 피해를 입은 적에게 198(기존 1,318)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냉랭한 손아귀 - 얼음 핏줄 시전 시 서리의 손가락이 1회 충전되고, 20초(기존 10초) 동안 지능이 227만큼 증가합니다.
■ 사제▷ 암흑
불타는 대화 - 정신 불태우기가 어둠의 권능: 고통으로 피해를 입는 적에게 171(기존 92)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신 수확자 - 흡혈의 손길 시전 시 다음 정신 분열의 공격력이 2,435(기존 575)만큼 증가합니다.
저주받은 자의 속삭임 - 공허의 화살 시전 시 6초 동안 정신 분열의 공격력이 338(기존 212)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6번까지 중첩됩니다.
악의에 찬 원혼 - 그림자 원혼이 흡혈의 손길로 피해를 입는 적에게 429(기존 91)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단말마 - 어둠의 권능: 고통 시전 시 1,422(기존 144)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어둠의 권능: 고통의 영향을 받는 상태에서 죽으면 5의 광기를 얻습니다.
광기의 성가 - 공허의 형상이 종료되면 공허의 형상 중첩 하나당 치명타 및 극대화가 32(기존 19)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1초마다 약화됩니다.
■ 흑마법사▷ 악마
어둠의 이빨 - 소환한 공포사냥개가 사라지면 8초 동안 악마 화살의 공격력이 410(기존 173)만큼 증가합니다.
그림자 불꽃 - 굴단의 손 시전 시 15%의 확률로 대상을 불태워 6초 동안 2초마다 911(기존 708)의 암흑 불길 피해를 입힙니다.
잠재력 폭발 - 파열로 3마리 이상의 임프를 소모하면 6초 동안 가속이 232(기존 367)만큼 증가합니다.
피부 벗기기 - 악마의 핵을 얻으면, 다음 악마 화살의 공격력이 564(기존 286)만큼 증가합니다.
금단의 지식 - 공포사냥개 부르기 시전 시 30% 확률로 다음 즉시 시전이 아닌 악마 화살로 5,433(기존 2,7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최고 사령관 - 악마 폭군이 만료되면, 그 생명의 정수를 흡수하여 악마의 핵 1중첩을 얻고 15초 동안 주 능력치가 362(기존 340)만큼 증가합니다.
▷ 파괴
인화 촉진 - 불의 비가 3명 이상의 대상에게 적중하면 8초 동안 가속이 218(기존 99)만큼 증가합니다.
발화점 - 남은 생명력이 80% 이상인 대상에게 제물로 지속 피해를 입히면 8초 동안 가속이 307(기존 226)만큼 증가합니다.
몰아치는 혼돈 - 지옥불정령을 소환하면 다음 8회의 혼돈의 화살 공격력이 1,523(기존 209)만큼 증가합니다.
격정의 대혼란 - 주문이 대혼란 대상에게 복사되어 적용될 때마다 10초 동안 주 능력치가 58(기존 56)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혼돈의 불지옥 - 혼돈의 화살 시전 시 373(기존 96)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25%의 확률로 다음 소각을 즉시 시전합니다.
폭발하는 섬광 - 자신이 시전한 제물에 걸린 대상에게 점화 시전 시 특화가 20초 동안 31(기존 2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전문기술 변경▷ 마법부여
무기 마법부여: 해안의 파도 - 무기에 영구적으로 마법을 부여해 이로운 주문을 사용할 때 마다 대상을 10초 동안 8,079(기존 주문력의 10%)만큼 회복합니다.
무기 마법부여: 흡수 - 무기에 영구적으로 마법을 부여해 생기흡수가 100(기존 32)만큼 증가합니다.
무기 마법부여: 원소의 격류 - 무기에 영구적으로 마법을 부여해 일정 확률로 원소 피해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분당 1회만 발동합니다.(기존에는 2회)
무기 마법부여: 유연한 항해 - 무기에 영구적으로 마법을 부여해 일정 확률로 30초 동안 유연성을 50만큼 증가시키며,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5번 중첩이 되면, 모든 중첩을 소모하여 10초 동안 600(기존 400)만큼 유연성이 증가합니다.
무기 마법부여: 재빠른 항해 - 무기에 영구적으로 마법을 부여해 일정 확률로 30초 동안 가속을 50만큼 증가시키며,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5번 중첩이 되면, 모든 중첩을 소모하여 10초 동안 600(기존 400)만큼 가속이 증가합니다.
무기 마법부여: 특화된 항해 - 무기에 영구적으로 마법을 부여해 일정 확률로 30초 동안 특화를 50만큼 증가시키며,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5번 중첩이 되면, 모든 중첩을 소모하여 10초 동안 600(기존 400)만큼 특화가 증가합니다.
무기 마법부여: 치명적인 항해 - 무기에 영구적으로 마법을 부여해 일정 확률로 30초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를 50만큼 증가시키며,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5번 중첩이 되면, 모든 중첩을 소모하여 10초 동안 600(기존 400)만큼 치명타 및 극대화를 증가합니다.
무기 마법부여: 강인한 항해 - 무기에 영구적으로 마법을 부여해 일정 확률로 30초 동안 방어를 50(기존 60)만큼 증가시키며,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5번 중첩이 되면, 모든 중첩을 소모하여 10초 동안 600(기존 500)만큼 치명타 및 극대화를 증가합니다.
▷ 기계공학
망루 조준경 - 원거리 무기에 영구적으로 조준경을 부착해 원거리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일정 확률로 12초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를 600(기존 445)만큼 증가시킵니다.
기민함의 모네라이트 조준경 - 원거리 무기에 영구적으로 조준경을 부착해 원거리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일정 확률로 12초 동안 가속을 600(기존 370)만큼 증가시킵니다.
▷ 연금술
폭팔하는 피의 물약 - 25초 동안 피에 열기를 부여해, 근접 공격 시 일정 확률로 피를 방출하여 주위의 모든 적에게 10,068(기존 9,975)의 물리 피해를 균등히 나누어 입힙니다.
일어나는 죽음의 물약 - 25초 동안 암흑 마법의 힘을 부여받아, 원거리 공격 시 점차 격렬해지는 죽음의 화살을 보내 최대 10,068(기존 14,322)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