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간의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나열된 PvP에 영향을 미치는 내용들에 대한 핫픽스가 오늘(북미) 적용되었습니다. 차후에는 OP 직업으로 알려진 야수 사냥꾼, 수양 사제, 무기전사에 대한 핫픽스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PvP 공통
-PvP 전투 중 전투 중 힐러 직업군의 마나 재생율이 30% 감소합니다.
직업
* 드루이드(조화)
-PvP 전투 중 전투 중 아제라이트 특성인 '별자취'의 피해량이 50% 감소합니다.
* 마법사(비전)
-PvP 전투 중

'과부하'로 강화되는 피해량이 6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
PvP 전투 중 적에게 피격되었을 때
'마나 보호막'이 소모하는 마나가 피해의 5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PvP 전투 중
'마력의 룬'으로 증가하는 주문력이 4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PvP 전투 중
'주문술사의 흐름'으로 증가하는 피해량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PvP 전투 중 아제라이트 특성인 '비전 압박'의 효과가 50%감소합니다.
-PvP 전투 중 아제라이트 특성인 '자극하는 불똥'의 효과가 25% 감소합니다.
* 마법사(냉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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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vP 전투 중
'혹한의 쐐기'의 피해량이 20% 감소합니다.-PvP 전투 중
'서리 광선'의 피해량이 15% 줄어듭니다. - 플레이어간 전투(PvP) 특성인
'응축된 한기'로 증가하는
'얼어붙은 구슬' 피해량이 기존 3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수도사(풍운)
-PvP 전투 중 아제라이트 특성 '정점의 일격'의 효과가 60% 감소합니다.
* 도적(암살/잠행)
-PvP 전투 중 아제라이트 특성 '날카로운 날'의 효과가 65% 감소합니다.
* 도적(무법)
-PvP 전투 중 아제라이트 특성 '필살탄'의 효과가 45% 감소합니다.
-플레이어간 전투(PvP) 특성인
'전세 역전'으로 증가하는 피해량이 기존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PvP 전투 중
'속결'의 피해량이 15% 감소합니다. -PvP 전투 중
'광기의 학살자'의 피해량이 20% 감소합니다.
-PvP 전투 중
'미간 적중' 의 피해량이 20% 감소합니다.
* 도적(잠행)
-플레이어간 전투(PvP) 특성인
'유령 암살자'의 치명타 확률이 기존 3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PvP 전투 중
'그림자 일격'의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PvP 전투 중
'절개'의 피해량이 15%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