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블루포스트] PvP 밸런스 조정 예고 - 힐러 치유량 너프 등

아이콘 Silber
댓글: 38 개 관리자 댓글
조회: 21631
추천: 3
2018-09-22 12:33:43
* 원문 : https://us.battle.net/forums/en/wow/topic/20769069084?page=1
* 약간의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PvP 밸런스 조정은 북미 기준 9/24(월)에 적용될 계획입니다. 이 변경점이 적용된 이후에는 흑마법사와 죽음의 기사를 포함한 다른 직업들의 밸런스 조정이 있을 것입니다.



아이템(공용)


-플레이어간 전투 시 '큰 적색 단추'의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직업


* 죽음의 기사(부정)
-플레이어간 전투 시 아제라이트 특성 '마지막 선물'의 효과가 35%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플레이어간 전투 시 회복 친화 회복 친화로 사용할 수 있는  회복 회복,  신속한 치유 신속한 치유,  급속 성장 급속 성장의 치유량이 30% 감소합니다.
-플레이어간 전투 시 회복 전문화가 아닌 특성일 경우 재생 재생의 치유량이 25% 감소합니다.


* 드루이드(야성)
-플레이어간 전투 시 아제라이트 특성 ' 흉포한 갈퀴 발톱'의 효과가 50% 감소합니다.


* 드루이드(회복)
-플레이어간 전투 시 아제라이트 특성 '숲의 손길'의 효과가 25% 감소합니다.
-플레이어간 전투 시 pvp 특성인 집중 성장 집중 성장이  피어나는 생명 피어나는 생명의 마나 소모량을 15% 줄여줍니다.(기존 40%)
-플레이어간 전투 시 pvp 특성인 집중 성장 집중 성장이  피어나는 생명 피어나는 생명의 치유량을 15% 증가시킵니다.(기존 25%)
-플레이어간 전투 시 모든 회복 드루이드의 치유량이 10% 감소합니다.


* 사냥꾼(야수)
-플레이어간 전투 시 펫의 공격력이 18% 감소합니다.


* 사낭꾼(생존)
-플레이어간 전투 시 아제라이트 특성 '잠재된 독'의 효과가 30% 감소합니다.


* 수도사(운무)
-플레이어간 전투 시 마나 재생률이 20%로 줄어듭니다.(기존 30%)


* 성기사(신성)
-플레이어간 전투 시 마나 재생률이 20%로 줄어듭니다.(기존 30%)


* 사제(수양)
-플레이어간 전투 시 마나 재생률이 20%로 줄어듭니다.(기존 30%) 
-플레이어간 전투 시  의지 집중 의지 집중으로 줄어드는 받는 피해가 스택당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주술사(복원)
-플레이어간 전투 시 아제라이트 특성 '몰아치는 해일'의 효과가 25% 감소합니다.
-플레이어간 전투 시 pvp 특성인 정신의 고리 정신의 고리의 마나 소모량이 50% 증가합니다.
-플레이어간 전투 시 pvp 특성인 정신의 고리 정신의 고리는 이제 1.5초의 시전 시간을 갖습니다.
-플레이어간 전투 시 pvp 특성인 정신의 고리 정신의 고리로 재분배되는 피해량이 35%에서 25%로 줄어듭니다.
-플레이어간 전투 시 pvp 특성인  잔잔한 파문 잔잔한 파문의 치유량이 33% 감소합니다.
-플레이어간 전투 시  성난 해일 성난 해일의 치유량이 15% 감소합니다.


* 주술사(정기)
-플레이어간 전투 시 아제라이트 특성 용암 충격의 효과가 35% 감소합니다.


* 전사(무기)
-플레이어간 전투 시 아제라이트 특성 '전쟁의 군주'의 효과가 55% 줄어듭니다.(기존 40%)
-플레이어간 전투 시 방어 태세 방어 태세 시 상대방에게 가하는 데미지 감소가 20%가 됩니다.(기존 10%)

Lv75 Silbe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