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문 : https://worldofwarcraft.com/en-us/news/22824893
* 약간의 오역이나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던전과 레이드
* 다자알로 전투 (폭풍장벽 봉쇄군)
- 일반 난이도의 파도사제/파도여사제의 영혼이 [상급 폭풍의 권능]을 시전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15초로 증가합니다. (기존 5초)
- 일반 난이도의 [바다 폭풍]의 시전 시간이 4초로 증가합니다. (기존 2.5초)
- 일반 난이도의 [바다 폭풍]의 광역 피해량이 20% 감소합니다.
* 다자알로 전투 (여군주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 [빙하 파편]의 가시성이 증가했고, 이동 속도가 약 20% 감소합니다.
- [울부짖는 바람]의 시각 효과가 10% 감소합니다.
- 공격대 찾기 난이도 마지막 3지구에서는 멕카토크가 아닌 제이나가 갤.멋.죽.포 탈것을 드랍합니다.
아이템
* 아제로스의 심장
- 아제라이트 능력 [끝없는 허기]가 특정 시체에서 반복적으로 발동되던 문제가 수정됐습니다.
PvP
* 아제로스의 심장
- 아제라이트 능력 [결속된 영혼]은 PvP 상태에선 치유량이 85% 감소됩니다. (기존 50% 감소)
- 개발자 노트 : 우리는 팀 구성원들이 [결속된 영혼]을 갖췄을 때, 경기장 내에서 너무 많은 치유량을 제공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 드루이드(회복)
- 집중 성장

[집중 성장]으로 인한 피어나는 생명

[피어나는 생명]의 마나 소모 감소량이 8%로 줄어듭니다. (기존 20%)
- 집중 성장

[집중 성장]으로 인한 피어나는 생명

[피어나는 생명]의 치유량 증가 효과가 중첩당 8%로 감소합니다. (기존 20%)
- 개발자 노트 : PvP에서 회복 드루이드와 힐러들의 마나 재생량을 변경한 후 PvP 경기들을 모니터링하면서, [피어나는 생명]이 너무 효율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집중 성장]의 회복량과 마나 소모량을 증가시킨 것은 매우 큰 변화였지만, 회복 드루이드는 다양하고 적합한 성능의 PvP 특성들이 있습니다.
* 성기사(징벌)
- PvP 특성

[집행의 망치]로 발동하는

[응징의 격노](or 성전)의 지속 시간이 의도한 것보다 짧았던 부분을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