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 수정
* 업적
- 길드 업적인 저녁 파티가 푸짐한 선장의 잔칫상이나 호화로운 수라마르 잔칫상과 같은 잔칫상을 제대로 추적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길드 업적인 이것이 판다렌이다에 이제 올바른 길드 평판 요구사항이 표시됩니다.
* 캐릭터
- 이제 먹는 애니메이션이 더는 높은산 타우렌 드루이드 곰의 상체 부분을 왜곡하지 않습니다.
- 새 인간 캐릭터에 무작위 이름을 지정하는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늑대인간 여성이 키스하거나 바람에 키스를 날려도 더는 소리가 두 번 재생되지 않습니다.
- 활을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의상실에 활을 두 개 든 모습으로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직업
- 달숲, 꿈길걸음과 순례를 재설계하여 이제 전보다 더 정확한 위치로 돌려보내 줍니다.
* 죽음의 기사
- 칼날얼음의 냉기 저항력 약화가 이제 직업 능력에만 영향을 줍니다.
- 붉은 갈증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납골당의 죽음의 일격에 소모되는 룬 마력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감안합니다.
* 악마사냥꾼
- 가끔 활공이 활성화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드루이드
- 정신 자극이 마나 외의 다른 자원을 사용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냥꾼
- 야수 사냥꾼이 부활할 때 이제 집중이 최대치가 아닌 상태로 부활하지 않습니다.
* 마법사
- 이제 비전 언어학자를 통해 동맹 종족의 언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 [냉기]얼어붙은 구슬이 한 차례 더 피해를 입히던 버그를 수정했으며, 각 공격이 주는 피해가 5%만큼 증가했습니다. 주는 피해의 총합은 변함없습니다.
* 수도사
- 몇몇 능력이 신비한 손길 약화 효과를 잘못 적용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풍운]기를 소모하지 않게 변경된 평안과 같이 능력 사용 비용이 변경된 능력을 쓰면 내면의 힘이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풍운]일부 폭풍과 대지와 불 영혼의 소환이 예정대로 해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풍운]폭풍과 대지와 불 분신들이 주학의 징표 약화 효과를 올바로 적용하지 못하던 몇몇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풍운]츠지의 춤이 이제 폭풍과 대지와 불 분신의 공격력을 정상적으로 증가시킵니다.
- [풍운]분노의 주먹의 주 대상이 죽으면 손바닥 강타가 기를 생성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풍운]압통점 특성이 폭풍과 대지와 불 분신의 공격력을 올바르게 증가시킵니다.
- [풍운]해오름 비기가 이제 폭풍과 대지와 불 분신에도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 성기사
- 천상의 군마 시전 시 충돌로 인해 방해를 받아도 더는 취소되지 않습니다.
* 사제
-[암흑]공허의 화살로 원래 대상을 죽이면 근처 대상에게 걸려있던 어둠의 권능: 고통 또는 흡혈의 손길의 지속시간이 연장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도적
- 도적이 소멸을 시전한 직후에도 시야에 보이고 대상으로 지정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주술사
- 수련의 장 도전 시작이 더는 윤회를 초기화하지 않습니다.
- 대지의 정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이제 전투가 끝나고 정상적으로 초기화됩니다.
- [복원]늑대 정령 상태에서도 생명 폭발을 시전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흑마법사
- 지옥수호병이 흑마법사의 가속으로 인해 지옥 마력 회복 효과를 두 번 받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존에 수정된 것으로 알았으나 문제는 그대로 남아 있었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수정되었습니다.
* 던전 및 공격대
- 정해진 시간 내에 쐐기돌 던전을 완료하지 못하면 그 주에 완료한 최고의 던전이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자알로 전투
- 캐릭터가 다른 진영으로 변신했을 때 플레이어에게 영향을 끼치던 다수의 캐릭터 동작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수정된 문제로는 성기사의 천상의 군마 그리고 암흑 사제가 공허의 형상에서 나왔을 때의 언어 문제 등이 있습니다.
- 금은보화 : 동전 세례의 시각 효과가 의도보다 오래 지속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
- 일부 군단 아이템 획득 시 최소 사용 가능 플레이어 레벨이 120으로 획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해당 아이템들은 이제 정상적으로 110 레벨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만아리의 해골이 노움과 고블린 옆에 나타날 때 의도한 것보다 작게 나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유명한 길드 휘장과 저명한 길드 휘장이 간혹 일반 길드 휘장처럼 표시되던 문제가 더는 발생하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애완동물을 주는 다수 아이템의 품질이 해당 애완동물의 품질에 좀 더 맞게 조정되었습니다. 애완동물의 품질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 울두아르에서 하드 모드 일부 우두머리에게서 전리품을 제대로 획득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고유 아이템 대다수가 처음으로 획득한 후 추가로 획득할 때마다 우편으로 배달되지 않습니다.
- 장비를 교체한 후 아제라이트 능력이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 일부 경비초소가 가까운 거리에서 플레이어에게 공격받으면 경비병을 소환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평점제 PvP에서 패배하면 더는 보너스 주사위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 알터랙 계곡 : 플레이어가 소환의 제단이나 소환진과 상호작용하면 다른 캐릭터가 로크홀라나 이부스를 소환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요리조리 대소동 : 이제 순무 운반 중에 탈것에 탑승해도 플레이어의 시점이 잘 여문 순무 안으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 전문 기술
- [마법부여]자동 전리품 획득을 비활성화한 상태에서 아이템의 마력을 추출하는 도중에 또 다른 아이템의 마력 추출을 시작하면 재료가 사라질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낚시]일부 호드 캐릭터가 자신의 주둔지에서 낚시를 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낚시]스톰윈드 영웅의 계곡에서 낚시 가능한 위치인데 오류가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낚시]의도치 않게 몇몇 아제라이트 웅덩이에서 낚시를 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퀘스트
- 얼라이언스의 비취 숲 도입 퀘스트 도중 하늘불꽃호로 가로쉬아르 거점을 공격한 후 나오는 장면에서 제독 로저스 등장 시 성능이 크게 저하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플레이어가 스톰송 계곡의 "취중작전" 퀘스트를 완료한 후 자신의 캐릭터를 볼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나즈미르 전역 퀘스트인 "행방불명" 진행 도중 지역을 벗어나도 진행 상황이 유지됩니다.
- "부서진 해변 전투" 퀘스트 마지막 단계인 마루 방어에서 발생하는 지연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이제 "공포뿔 길들이기" 퀘스트 진행 도중 핑키가 적대적 상태를 유지합니다.
- 일부 퀘스트 몬스터들이 의도치 않게 모든 공격을 회피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세계
- 콜레인 매 훈련소에서 프레임 저하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