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PTR] 8.2 메카곤 입장 퀘스트라인

아이콘 전승지기초
댓글: 19 개
조회: 39330
추천: 4
2019-04-17 18:10:53



1장 메카곤으로! 
보랄러스 그리핀 타는곳에가면 수석땜장이 오버스파크가 있습니다.

오버스파크: 난 듣자마자 바로 왔어! 티리가드에서 신비한 금고가 발견되었다.
오버스파크: 수세기전 놈의 마지막 왕인 메카곤은 신비한 기술의 땅을 찾기위해 그의 추종자들을 이끌었다.
오버스파크: 그는 자신이 어디 어디로 갔는지 단서를 남기지 않았고, 그의 전설은 역사 속으로 사라졌다. 이 금고는   메카곤 왕의 진짜 운명을 발견하는 첫걸음이 될거야
오버스파크: 난 그걸 조사해봐야 한다! 네 도움이 필요해!



2장 메카곤 입구



오버스파크: 이 금고는 고대 노움기술의 소리를 내는군! 이게 우리를 메카곤왕에게 데려갈 열쇠가 될거라고 믿어!




오버스파크: 이 장치가 작동하도록 도와줬으면해

입구로 들어가서 기계정비를 이것저것 도와주다보면



3장 메카곤 왕

메카곤 왕이 등장.



메카곤 왕: 노움류의 형제자매여러분! 육체의 저주가 우리를 복종케했다.
메카곤 왕: 하지만 이제 그만! 드디어 우리의 원래 티탄벼림 디자인의 완벽함이 회복될 것이다!
메카곤 왕: 앞으로 나와, 그리고 발명의 눈으로 판정받아라. 함께, 우리는 진정한 유산을 되찾을것이다!

여기서 어떤 영상이 나오고 주변에 노움이 아닌 고고땜장학자들이 죽어버립니다.


오버스파크:  왕이 네게 해를 끼칠 의도는 없었을 거야. 제발 이번 일로 단념하지 마라. 네 도움이 필요해!
오버스파크:  나는 메카곤 왕이 나를 가치있게 여겼기 때문에 꽤 운이 좋았어!
오버스파크:  나는 우리가 잃은 사람들의 가족들에게 조의를 표해야 한다.

그러고선 길라와 함께 새 팀을 모아오라며 보랄러스로 보냅니다.





4장 보랄러스에서 길라를 만나면



길라: 나는 팀원이 메카곤 탐험에서 살아남기 위해 가장 중요한 단 하나의 속성을 결정했어.
길라: 그 속성은... 노움이 되는 거야!
길라: 이 노움들을 모아서 출발점에서 만나자


5장 플리버스와 그리젝 

첫번째로 보랄러스에 있는 노움을 찾으러갑니다.
보랄러스 댐웍지구에 가면 왠 밧줄이 하나 있는데, 이걸 타고 올라가면






짜잔  플리버스가 여기에

*폭풍전야 소설에 나왓던  고블린/노움 부부입니다. 8.15패치에서 이 부부의 생존을 확인함.





6장 다시 메카곤으로



톱니대장 윙클스프링까지 모아서 비행기를 타고 메카곤으로 갑니다.

플리버스: 수석땜장이 오버스파크, 그리젝과 나는 네가 매카곤에 동행할수 있는 기회를 줘서 고마워.
오버스파크: 보통은, 난 그 제안을 하지 않았을거다.
오버스파크: 넌 너의 연구실일을 견뎌 본적이 없어, 사프로네타
오버스파크: 그래서 네가 탐험가 연맹으로 끌려간거야
그리젝: 아무말도 하지 말랬잖아.
오버스파크: 아무튼 탐험가 연맹에서 실력을 기른덕에 이번 탐험정도는 별거 아니겠네.
오버스파크: 이런 위험한 임무를 할 때는 당신이나 그리젝 처럼 간덩이가 부은 사람이 앞장서 주는게 좋지!
그리젝: 우리더러 소모품이라는것 같은데.


메카곤 섬은  부서진 섬과 쿨티라스 사이쯤에 있습니다.  착륙하면서 검은 화면이 뜨는데,  메카곤에게 비행기가 격추당한거 같습니다.








7장 녹슨나사 저항군의 지도자 왕자 에라즈민

착륙하자마자 기계들이 우릴 공격하고,  오버스파크는 앞쪽에 마을로 가보자고 합니다.



거기서 에라즈민 왕자를 만나죠.

오버스파크는 왕자를 메카곤 왕으로 착각합니다. 하지만 에라즈민은 자기가 메카곤의 아들이라고 말하면서, 미친 아버지를 막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런데 이때 가즈로가 도착합니다.

에라즈민은 상황이 매우 안좋기때문에 얼라와 호드 둘다 필요하다며, 두 원정대를 받아들입니다.

에라즈민: 메카곤 왕은 어젯밤 우리 마을을 공격했다. 그의 기계군은 녹슨 나사 저항군의 많은 대원들을 잡았고 우리가 그들을 몰아내기 전에 최대한 많이 파괴했다.
에라즈민: 죄수들은 정크왓 창고에서 처리되고 있어. 그 후, 그들은 메카곤 왕의 지하도시로 옮겨질 거야... 완전한 기계화를 위해.
에라즈민: 우린 그런일이 일어나게 두지 않을거다. 내가 그들을 구출하는 것을 도와줄 수 있을까?


에라즈민은 용사와 함께 걸으며 현 상황을 설명합니다. 



오버스파크: 말도 안돼...왜 메카곤 왕이 자기 백성에게 그런 짓을 했을까?
에라즈민: 아버지는 한때 선지자셨지만, 지금은... 스스로를 차가운 기계로 만들어버리셨어요.
에라즈민: 지금 아버지의 고삐 풀린 폭주를 막을 수 있는건... 오직 녹슨나사 저항군 뿐이에요.


그리고 퀘스트를 줍니다

에라즈민: 나의 아버지는 한 때 훌륭한 지도자였다. 그는 그의 백성들을 위해 더 밝은 미래를 상상했고, 우리가 그것을 얻는 걸 돕기위해  할수 있는 모든걸 했다.
에라즈민: 그렇지만 그의 비전이 백성들의 꿈과 맞지 않게되자 적응하지 못했지. 대신 그는 융통성이 없어졌다. 다른사람에게 자기 의지를 강요하기 시작했다.
에라즈민: 비밀 실험에서 그는 자신에게 저항하는 사람들의 육체를 완전히 기계화하기 시작했다.
에라즈민: 그걸 보는건 끔찍했어... 그를 기꺼이 따라온 원래 노움들중 남은이는 아무도 없었다.
에라즈민: 오직 로봇만이 남았다. 노예들.



플레이어는 에라즈민을 도와 과학자, 땜장이들을 구출하고 잔해를치워 파스칼-ㄷ ㅐ오5를 꺼내줍니다.
그리곤 메카곤왕에게 분명한 메시지를 주기위해 Hk-8 공중압박유닛을 무찌르죠.





8장 

적을 무찌른 후, 에리즈민은 용사들을 환영하며, 녹슨나사를 한바퀴 걷자고 합니다.


에라즈민: 보시다시피, 기술을 고쳐 새로운 기술로 만드는 능력은 저희의 자랑입니다.
에라즈민: 하지만, 저흰 생체적 요소 역시 중시합니다. 우리의 감정과 기억, 성격 말이죠.
에라즈민: 업그레이드 설치 여부는 우리 각자의 선택이에요. 누구도 그 권리를 빼앗을 순 없죠.
에라즈민: 오늘은 괜찮은 걸 건진거 같은데, 크리스티
크리스티: 녀석들 기술이 점점 발전하고 있어요. 따라가기 벅찰 정도로.



<에라즈민은 완전히 기계화된 보초병을 보며 한숨쉰다>
에라즈민: 저렇게 기계화된 몸 안에... 노움이 남아 있긴 한 걸까?
크리스티: 난 아직 그걸 알아내지 못했어.  메카곤 왕은 그들 신체 구성요소의 99% 이상을 개조했지.
에라즈민: 우리가 막을 것이다. 반드시.
에라즈민: 저항군 대부분은 가족과 친구들이 아직 메카곤에 살고 있습니다.
에라즈민: 저희의 자유, 그리고 그들의 자유를 위해 이렇게 싸우는 겁니다. 
에라즈민: 제 아버지가 뜻을 이룬다면, 우리 모두가 저 벽의 기계처럼 되고 말 겁니다.
에라즈민: 아버지는 우리를 우리답게 만드는 모든 걸 지우려고 합니다. 그냥 두고볼 수 만은 없어요.
에라즈민: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아직 해야 할 일이 많아요.



-끝-





Lv78 전승지기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