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핫픽스] 7/3 핫픽스 - 화염 법사 자각몽 발동 빈도 너프 등

아이콘 Jucifer
댓글: 26 개
조회: 16818
추천: 5
2019-07-03 11:53:09

:: 출처 :: 
공식 홈페이지



▣ 싸움꾼 조합

플레이어들이 효과 범위에서 벗어나면 이제 다시 누더기의 부패의 오라 중첩이 사라집니다.


▣ 직업


- 공격대 전투 돌입 시 분노가 최대 25로 제한됩니다. (기존 20)


* 도적

- 집중된 불길(정수) 같은 일부 기술이 시전되어도 혼절시키기가 풀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불꽃의 도가니 정수의 약화 효과인 고대 불꽃을 적용해도 더 이상 도적의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애완동물


- 이제 네리 샤프핀의 강화 효과의 지속 시간이 남아 있는 동안 재접속을 해도 효과가 유지됩니다.


▣ 몬스터 및 NPC


- 나즈자타와 메카곤의 희귀 몬스터 중 가장 낮은 체력을 가진 몬스터들의 기본 체력 및 체력 비례율을 증가했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이 변경 사항으로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희귀 몬스터들이 처치되기 전에 공격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복수심에 불타는 명가의 공포 기술 시전 시간이 3초로 감소하고 (기존 4초) 지속 시간이 4초로 (기존 5초) 감소하였습니다.

- 비행 조련사 기직 켈피어스가 이제 적대적인 몬스터들을 막아냅니다.

- 집행자 KX-T57의 생성률을 감소시켰습니다.

- 이제 압력 방출 밸브 아이템을 사용하면 분신 로봇이 생성됩니다.

- 쉬라케스 감독관이 이제 더 이상 바위 안에서 생성되지 않습니다.

- 둥둥붕어 포식정령이 이제 더 이상 광역 공격으로부터 면역이 아닙니다.

- 군주 히드락시스가 이제 더 강력합니다.


▣ 던전 및 공격대


* 영원한 봄의 정원

- 던전이 초기화될 때 출롱이 재생성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


* 아제로스의 심장

- 플레이어가 비어 있는 자각몽의 기억(정수)으로 자원을 돌려받으면 은신이 풀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화염 마법사, 냉기 마법사, 그리고 보호 성기사들의 비어 있는 자각몽의 기억(정수)의 주 능력이 지속 시간 전체 동안 지속됩니다.

- 화염 마법사가 비어 있는 자각몽의 기억(정수) 사용 시 부차 능력 발동 빈도가 감소했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화염 마법사의 비어 있는 자각몽의 기억의 부차 능력과 화염 작렬 횟수의 상호 작용은 특별히 설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로 인해 다른 정수의 부차 능력보다 더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는 화염 마법사의 경우 이 부차 능력의 발동률을 33%만큼 감소시켜, 부차 능력 칸에 사용하기 좋은 정수이지만 다른 부차 능력 효능에 근접하도록 하고자 합니다.

- 이제 대상에 군중 제어 효과를 부여하는 기술을 시전 시 불꽃의 도가니(정수)의 부차 능력이 발동되지 않습니다.

- 적에게 피해를 입혀도 정화 프로토콜(정수)의 부차 능력이 정상적으로 위협을 생성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전능(아제라이트 특성)이 부여하는 피해량과 치유량이 이제 전투와 투기장 전투 시작 시 초기화됩니다.

- 아군도 동일한 장신구를 착용하고 있으면 분리의 명가 전서의 발동률이 증가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굴절의 수정이 이제 200개까지 중첩됩니다.

- 이제 주술사가 늑대 정령 형상에서도 반중력 추진기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이제 해저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필요한 오색 마나진주 수량이 정확히 표시됩니다.

- 이제 표범 또는 곰 형상의 드루이드도 폭발성 사냥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전령의 불가해한 의지에 적중당한 적들이 침묵 대신 평정됩니다.

- 드루이드가 날쌘 동물 변신을 제외한 모든 변신 상태에서 반중력 추진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달빛야수 여러분, 날개를 파닥여보세요!


▣ 플레이어 간 전투


- 이제 나즈자타에 전쟁 모드가 활성화된 플레이어들이 양 진영에 비슷한 수가 있을 경우 나즈자타 전투가 활성화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아즈샤라의 정예 사령관들(신규 전쟁 모드 이벤트)이 활성화되고 나즈자타 전투 훈장을 참전 포상으로 지급합니다.

나즈자타 전투가 더 이상 이르게 종료되지 않습니다.

- 나즈자타 전투에 참여한 호드 플레이어들이 죽은 상태에서 전투 종료를 맞이하면 참전 포상을 받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쉬란 대규모 전장에서 크로너스와 팡그랄의 체력 및 피해량이 증가했습니다.

- 달라란 하수도의 플레이어들이 투기장 가운데로 순간이동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나즈자타에서 획득한 전쟁 보급품 상자에서 나즈자타 전투 훈장을 받게 됩니다.

- 이제 로봇 전투장 투기장 내에서 어둠의 시야 구슬이 생성됩니다.

- 전원 코일의 전력이 충전되어 이제 로봇 전투장 시작 구역에서 너무 오래 머무는 부끄러움이 많은 투기장 플레이어들을 감전시킬 수 있습니다.

- 검은 떼까마귀 요새 투기장 경기에 참여한 도적들이 하늘의 저승사자 시전 시 죽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퀘스트


- 이제 다시 "미끄러짐의 멋짐"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이제 더 이상 "실종 선원 수색" 퀘스트에 필요한 상대 진영의 NPC를 죽일 수 없습니다.

- "그들의 선택"을 완료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애완동물 전투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제 "녹슨나사의 반란" 퀘스트 진행이 가능합니다.

- "룬 자물쇠 상자" 플레이 화면이 주변 벽과 겹쳐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들이 "코린 구출 작전" 퀘스트를 완료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이제 항상 추종자에게서 받을 수 있는 퀘스트를 표시합니다.

- 아무 나즈자타 희귀 몬스터나 처치해도 "현상 수배: 위험 생물" 퀘스트 진행이 가능합니다.

- "현상 수배: 위험 생물"에 필요한 희귀 몬스터 수가 1마리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마리)

- 나즈자타의 전역 퀘스트 대상들이 이제 은빛 용 초상화를 표시하지 않는 대신 퀘스트 우두머리 또는 정예 퀘스트 우두머리로 표시됩니다.


▣ 장난감


- 심연의 진주가 이제 획득 가능합니다.

- 팔딱이는 물고기가 이제 더 잘 차집니다.


▣ 격전지


- 몬스터로부터 획득할 수 있는 목재와 철 자원이 흔치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세계

- 얼라이언스 플레이어들은 더 이상 호드 전초기지 에카의 은신처에서 휴식 효과를 받을 수 없습니다.

- 메카곤 해안의 대해에서 죽은 플레이어들이 더 이상 하얀숲 예배당의 무덤으로 이동되지 않습니다.


이니부자

Lv88 Jucifer

You have failed this city.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