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업
* 죽음의 기사 (냉기, 부정)
모든 능력의 공격력 5% 증가
* 흑마법사 (파괴)
모든 능력의 공격력 5% 증가
* 전사 (무기)
모든 능력의 공격력 5% 증가
※ 개발자 노트 : 무기 전사, 파괴 흑마법사, 냉기 죽음의 기사, 부정 죽음의 기사는 전체적으로 실적이 저조한 편이라 공격력 증가가 필요하다고 생각
* 주술사 (복원)
[치유의 파도] [치유의 물결] 치유량 10% 증가, 요구 마나 5% 감소
[치유의 비] 치유량 20% 증가
[성난 해일] 시간에 걸친 치유량 15% 증가
[샘솟는 물살] 치유량 15% 증가
※ 개발자 노트 : 전체적으로 복원 주술사는 신화 쐐기돌 던전, 투기장처럼 단일 대상을 치유해야 하는 상황에서 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으므로, 단일 대상을 치유하는 능력을 상향시키고자 했음. 동시에 좁은 지역의 많은 대상들을 치유하는 상황에서, 복원 주술사가 제 실적을 내지 못한다고 보았음. [치유의 비] 또한 상향시켰음. [샘솟는 물살]은 실적이 저조한 특성이기에 상향이 필요하리라 생각
* 도적 (무법)
[폭풍의 칼날] 주위 모든 적에게 기존 피해량의 30%를 입힘 (기존 45%)
아제라이트 능력 [심기일전] 사악한 일격이 1번 더 공격할 확률을 3% 증가(기존 5%) 최대 중첩 수 33으로 증가.
※ 개발자 노트 : 다수의 대상의 휘둘러치기가 무법 도적을 상징하는 강함이라 할지언정, [폭풍의 칼날]이 신화 쐐기돌 던전에서 너무 강하다고 생각했으며, 비슷하게 심기일전 아제라이트 능력 또한 하나의 능력치고는 광역 로테이션에 너무 큰 값을 추가해준다고 생각. 이 변경점들은 무법 도적을 다수 대상 휘둘러치기에 강하게 하되 다른 전문화보다 훨씬 앞서 나가지 않게 만들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