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기본적인 '타라니스'의 중립 경매장을 이용하여 진영간 거래 가능하나 수수료가 매우 비쌈
* 계정 귀속 장비 같은 경험치 부스팅
그런거 없음
* 레벨업 과정에서의 생존 문제
- 몬스터 점유 다캐릭 가능, 몬스터 룻팅 공유, 화끈한 몰이 사냥 등 현재 와우에 추가된 현대적인 시스템이 없음
- 한 무리에 여러 마리의 몬스터가 있으면 '메즈' 권유
- 정예 퀘스트는 반드시 '힐러'가 필요함
- 생명력과 마나를 회복할 물약, 음식, 붕대 등을 항상 소지하면 매~우~ 유용함
* 퀘스트 수행 지역 표기 및 추적
그런거 없음
* 메인 퀘스트 개념 (격아 전쟁대장정 같은)
그런거 없음
* 특성 변경
- 휴식 지역에서 '무료' 특성 변경 안됨
- 특성은 골드를 사용하여 '초기화' 후 다시 찍어야 함
- 특성 초기화 비용은 횟수에 따라 최대 50골드까지 증가
- 특성 초기화 비용은 1달에 5골드씩 최소 10골드까지 감소함
* 탈것
- 탈것 자체의 이동속도를 따름 (격아는 타기 기술 숙련도에 따라 이동속도가 결정 됨) - 캐릭터마다 탈것 따로 필요 (계정 공유 안됨) - 아이템으로서 가방 공간 차지 (탈것 도감 없음) - 탈것 컬렉션 시스템 없음 - 나는 탈것 없음 - 마법사에게 포탈을 요구할 때는 20실버(재료값) 이상 지불할 것 - 트레이드 카드 사용 불가 (유령 호랑이나 FAX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