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PTR] (스포) 기계노움 영입 퀘스트 대사

아이콘 Silber
댓글: 42 개
조회: 12597
추천: 9
2019-10-10 11:00:48
* 원문 : https://www.wowhead.com/news=295544

데이터마이닝을 통해 기계노움 동맹 종족 영입 퀘스트 대사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화자는 누구인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 얼어붙은 멕카토크 되살리기


빨리빨리 이동하자고! 켈시가 한 말이 사실이라면, 멕카토크 님의 장치가 도달하기 전에 모든 걸 준비해놔야 해!
그래서 어... 이거 반대로 돌아가는 거 같지 않아요?
반대로라고?! 나랑 장난해? 왜 다들 그런 말을 하는거야?
왜냐면 어... 왜냐면 저거 아무리 봐도 반대로 돌려야 할 것 같아서요.
내 기계 울화통 터지게 만들 셈이야? 이렇게 돌아가게 하기 위해서 몇 달의 미학과 공학의 산물을 쏟아 부었는데!
페니가 한 번 보면 어떨까요?
내 동생 이름 꺼내지 마! 그 녀석은 오래 전에 가업에서 손 뗐다고.
그냥 말해본 거에요. 페니라면 고칠 방법을 알 지도 모르잖아요.
애초에 처음부터 고장난 게 아니라니까!
알았어요, 알았어.
아무리 봐도 잘못된 쪽으로 돌아가는 거 같은데...

* 플레이어에게 도움 요청


안녕하세요, 플레이어님! 딱 맞춰 오셨네요!
멕카토크 님의 상태가 시급한지라, 엄청나게 걱정하고 있었거든요...
프라우드무어 요새에서 뵈도록 해요. 빨리 와 주세요!
항구로 가기, 완료. 도움 구하기, 완료. 물건 구하... 아님 만나... 아, 다른 게 뭐였더라... 멕카토크 님은 괜찮으실거야...

* 멕카토크의 부활 성공


오, 정말 놀랍군요. 안정적인 세타파 주파수를 보이고 있어요.
이 단계 시퀀스에선 대단한 감마 진폭을 보이고 있는데요. 정말로 추가 수정을 가하지 않아도 괜찮은 건가요?
아뇨, 정말로, 그냥 그대로가 좋아요.
이걸 조금만 돌리면 날카로운 전략적 지식을 갖게 되고, 조금만 왼쪽으로 움직이면 - 그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논리를 지니게 되실 거에요. 가능성을 생각해 보세요...
전략과 논리로만 가득차면 마음을 잃어버릴 수도 있으시니까요.
무슨 말씀이세요? 스틸스파크 씨가 돌아오는 대로 멕카토크 님의 심장을 고칠 예정인데요.
하하, 그 마음 말고요... 그 분의 공감력을, 열정을, 창의력을요!
그 중 일부는 개조 중에 집어넣을 수 있지만, 나머지는 별로 관계가 없어 보이네요. 이 분의 육체와 정신을 완벽하게 만들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라고요!
끔찍한 소리네요. 저희의 불완전성이 저희를 특별하게 만드는 거랍니다. 그걸 중요시 하고, 거기서 배워 나가는거죠... 그렇기에 더 나은 존재가 되는 거에요.
놀랍네요. 일단은,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개선에도 도움이 되겠어요. 여러분의 지도자께서는 깨어나시고 나면 향후 연구와 강화에도 관심이 있으실 지도 모르죠.
바로 그거에요! 동력원이 도착하면, 완전히 깨어나실 거에요. 결점까지 다 포함해서 말이죠.
전력도 공급됐고, 거의 죽은 자마저 깨울 준비가 됐답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좋아요! 일정한 전류와 전압이 유지되고 있어요. 수용기를 조정하는 동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준비 됐어요!
직접 눌러주시죠, 플레이어님!
어... 성공한 건가요?
살아계시네요! 제 일은 끝났습니다!
모두 준비되면 에라즈민 왕자님과 함께 하시죠.

* 노움과 기계노움의 통일


잠시 대화하시죠, 땜장이왕이여. 저희를 방문한 많은 노움들과 대화를 나눠 보았고, 제 백성들의 의견 또한 들어봤습니다. 당신의 용사가 구해준 정보에 따르면... 노움과 기계노움을 하나되게 하고자 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를 이끌어 주신다면 영광일 것입니다.
무슨 말을 드려야 할지 몰르겠네요. 이 모든게 정말... 새로워서요. 당신의 백성들은 당신에게 큰 존경심을 가지고 있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이런 위기에서, 어, 저라는 위기에서, 이렇게 효율적으로 하나가 되어 힘을 합치지 못했을 거에요.
저는 소규모 집단을 이끄는 지도자에 불과하고, 저희의 세상은 이제 너무나도 거대해 졌습니다.
큰 짐인 것은 압니다만, 저는 저희가 함께라면 더욱 강력해질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얼라이언스가 저희를 받아준다면 말입니다. 제 부탁을 고려해 주시겠습니까?
회복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땜장이왕 메카토크 님. 메카곤의 시민들은 당신을 환영합니다!
고맙습니다, 에라즈민 왕자. 그리고 당신에게 정말 많은 빚을 졌다고 하더군요, 켈시, 내 친구... 그리고 당신도요, 용사님.
별 일도 아니었는데요 뭐. 그치만, 어, 준비가 되시면 안에 아직 청소해야 할 게 남아 있어요.

저희는 오늘 하나 되어 축하하기 위해 여기에 모였습니다. 기계노움과 노움은 다시 하나가 되었습니다! 누군가는 저주라 부르지만, 저는 이가 육체의 축복이라 믿습니다. 저희는 이 덕에 진화하고, 성장해 왔습니다.
어느 현자가 말한 대로 저희 세상은 더욱 크고, 함께 맞설 수 없는 난관이란 존재하지 않습니다!
에라즈민 왕자님의 간청 하에, 여러분께 나눠지지 않은 모든 노움의 지도자를 소개해드릴 수 있음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노움의 왕, 겔빈 멕카토크 님이십니다!

* 추가 대화


멕카토크 님이 다른 노움을 돕기 위해 하지 않으실 일은 없어요. 저희를 가장 먼저 아끼시고, 얼라이언스를 그 다음으로 하시죠. 그래야 마땅하고요.
겔빈이야말로 우리 교활한 노움들을 이끄는 무거운 짐을 진 사람 중에 가장 아량 넓고, 마음씨 좋고, 머리 크고 귀 큰 사람 아니겠나.
그 분은 저희의 말을 듣고, 그 원대한 머리부터 나오는 생각들을 공유해 주세요. 극복할 수 없어 보이는 문제도 침착함을 잃지 않고 풀어내실 수 있죠.
멕카토크 님의 신뢰는 당당함을 불러온답니다. 이보다 더 잘 표현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제가 무언가를 할 수 있다고 말해주시면... 정말 그렇다는 걸 깨닫는다니까요!
겔빈 님은 최고의 발명가시죠! 무슨 정보가 더 필요한가요!
겔빈 님은 이 세상을 더 좋게 만드는 것들을 만들어 주세요. 저희가 계속 움직일 수 있도록 해 주시고, 저희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시죠. 멕카토크 님이 있는 한 그 누구도 노움을 얕보지 못할 거에요.

Lv75 Silbe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