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신화 쐐기돌 난이도에서 고철장이나 작업장 던전을 클리어하고 나오는 완료 보상 상자에서 완벽 메카 엔진, 도면: 완벽하게 들어맞는 차동 장치, 전진 톱니를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
깨어난 도시 나이알로사
느조스의 껍질
수혈의 동굴에서 아쉬즈라카마스 - 결의의 수의를 사용할 경우 레시온이 있는 곳으로 가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아쉬즈라카마스 - 결의의 수의를 사용할 경우 플레이어의 특정 버프들이 지워지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아쉬즈라카마스 - 결의의 수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전투 재시작 시 제대로 초기화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균사체 포낭의 체력이 30% 감소합니다.
타락자 느조스
타락한 정신을 해제하더라도 더는 이성이 날아가지 않습니다. 해제하지 않고 만료된다면 원래대로 이성이 날아갑니다.
공포의 환영
공포와 육체의 찢어진 책장을 모으는 퀘스트를 받은 플레이어가 타락 지역 목표를 스킵하고 상실 지역의 목표를 먼저 완료한 경우 해당 회차에서 책장 2개 중 1개를 획득하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아이템 및 보상
타락한 아이템들
무한의 별, 뒤틀린 신체 부위, 상처 출혈의 피해량이 전투력이나 주문력에 비례하여 증가하기보다는 해당 장비의 아이템 레벨에 기초하게 됩니다.
개발자 노트: 해당 능력들로 입히던 피해량은 전투력과 주문력에 의해 보정되어 특정 전문화의 기술들이나 무작위한 효과들이 해당 능력의 효과를 급격하게 좌우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무한의 별은 이로 인하여 단일 대상에서 너무 강력한 효과를 발휘했었습니다. 스케일링 문제가 극단적인 강력함을 낳았던 주된 요인 중 하나였기 때문에 이 변경사항은 무한의 별의 기본적인 피해량을 보다 적정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이 변경사항과 다른 타락의 강력함에 대한 조정의 목표는 다양한 타락 효과마다의 타락 1당의 강력함을 보다 공평하게 만들기 위함입니다.
원대한 망상으로 소환되는 개체가 더는 발동된 플레이어가 적 플레이어에 의해 군중 제어기에 걸리더라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잠복한 모사꾼의 고리에 추가적으로 보석 홈이 뚫리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타락한 검투사의 원한의 웅덩이의 피아 식별 기능이 향상됩니다.
탈것을 타고 있을 때 고동치는 검은용의 비늘의 시각 효과 중 일부분이 잘리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퀘스트
꿈꾸는 자 깨우기 도중 죽은 플레이어는 골드린을 볼 수 없게 되어 퀘스트를 완료할 수 없게 됩니다.
최첨단 음악 연주기가 몇몇 분들에겐 재밌을 수 있겠지만, 이젠 심장의 방 순간이동기 근처에선 춤추기가 금지됩니다.
튼튼한 하이에나 모피가 아마셋 사냥꾼 말고도 울둠 전 지역의 하이에나에게서 드랍됩니다. 무두질을 배운 플레이어들은 여전히 확정적으로 모피를 획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