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en-us/news/23277654/hotfixes-february-10-2020
전문화
- 성기사
[다음 리셋 후 적용] 응징의 격노를 완벽의 환영 등으로 이미 활성화되어있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던전과 공격대
나이알로사
- 래시온
보스 전투동안 위협을 생성하지 못한 플레이어가 루팅을 할 수 없었던 점을 수정했습니다.
- 타락자 느조스
[다음 리셋 후 적용] 신화 난이도에서 체력이 5% 감소합니다.
[다음 리셋 후 적용] 신화 난이도에서 생각 수확자의 체력이 5% 감소합니다.
톨 다고르
모래 여왕의 '지각 변동' 피해량이 13% 감소합니다.
감독자 코르거스의 '폭발적인 분출' 피해량이 18% 감소합니다.
감독자 코르거스의 '작렬 탄환' 넉백 거리가 감소합니다.
아이템과 보상
마력술사 바시린이 다시 '죽음구속자의 갑옷'을 제공하며 티탄 잔재를 얻을 수 있습니다.
타락 아이템
[다음 리셋 후 적용] '회피술'의 타락이 모든 랭크에서 20% 감소합니다.
[다음 리셋 후 적용] '죽음의 기운'의 버프 지속 시간이 30초로 증가합니다. (이전 15초)
[다음 리셋 후 적용] '메아리치는 공허'의 피해량이 50% 감소합니다.
[다음 리셋 후 적용] '메아리치는 공허'가 PvP에서 피해량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다음 리셋 후 적용] '상처 출혈'이 이미 활성화된 대상에게 다시 적용될 때 지속시간이 늘어나던 버그를 수정합니다.
[다음 리셋 후 적용] '상처 출혈'의 피해량이 15% 감소합니다.
[다음 리셋 후 적용] '솟구치는 활력'의 유연성 증가량이 10% 증가합니다.
[다음 리셋 후 적용] '공허의 의식'의 스택당 스탯 보너스가 모든 랭크에서 약 2배 증가합니다.
'휘감는 촉수'가 마법 해제로 해제되지 않고 플레이어의 레이드프레임에 보이지 않습니다. 속박 해제 기술로는 여전히 해제 가능합니다.
UI
흑마노 전쟁 하이에나가 수집품 탈것 탭에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