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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식] 월드 버프 도중 NPC 기절 시 버프 획득하지 못하는 문제 수정

아이콘 Silber
댓글: 9 개
조회: 9739
2020-07-17 17:16:53
*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583471/4


북미 포럼에 얼라이언스 캐릭터가 대군주 룬탁을 기절시켜 [용사냥꾼 재집결의 외침] 버프를 획득하지 못했다는 글이 올라오며, 해당 행위는 버그라는 논란이 있었습니다.

블리자드는 이는 오리지널에도 불가능한 것이라며 월드 버프를 제공하는 NPC를 여전히 기절시키거나 군중 제어할 수는 있겠지만 버프는 획득할 수 있도록 수정될 것이라 밝혔습니다.

한편 NPC가 이벤트 대사를 다 외치기 전에 상대 플레이어가 처치하면 버프를 획득할 수 없다며, 이는 오리지널에도 가능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반갑습니다!

상대 진영의 NPC와 플레이어간의 전투와 같이 적절한 PvP에 영향을 주는 변화를 최대한 피하고자 하지만 서버의 질을 올리기 위해 [용사냥꾼 재집결의 외침] 버프에 적용된 잠수함 패치에 대해 언급하고자 합니다.

어떤 것이 변경됐는지 너무 자세하게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대군주 룬탁 등 오그리마와 스톰윈드에서 월드 버프를 제공하는 NPC가 이벤트 대사를 하는 동안 기절시켜 버프가 떨어지지 않도록 막는 것은 오리지널 시절어 불가능했습니다. 조만간 오리지널 와우를 더 정확하게 반영하는 핫픽스가 진행될 것입니다.

이 NPC를 여전히 기절시키거나 군중 제어할 수 있지만 핫픽스 이후에는 이러한 효과에 걸리더라도 도시 전체에 버프는 제공할 수 있도록 수정됩니다. 다만 상대 진영이 퀘스트를 완료하고 대사가 끝나기 전에 NPC를 공격해 처치한다면 버프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이는 오리지널 시절에도 가능했습니다.

감사합니다.

Lv75 Silb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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