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드루이드
- 이제 육성 시전 시 비정상적으로 자연의 신속함이 취소되지 않습니다.
사냥꾼
- 사격 : 야생 영혼(나이트 페이 능력)이 특화 능력치의 공격력 증가 효과를 두 번 받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격 : 사격 사냥꾼이 사용하는 야생 영혼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수도사
- 아침의 눈물(룬조각술)로 포용의 안개가 소생의 안개를 퍼뜨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침의 눈물(룬조각술)이 소생의 안개가 부여되지 않은 대상에게 생기 충전의 치유량을 증가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운무 : 옥룡 조각상 소환(특성)과 옥룡 위론의 원령이 둘 다 활성화되어 있을 때 상호작용에 차질이 생기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풍운 : 츠지의 춤이 회전 학다리차기의 기 소모를 발동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풍운 : 쉬엔의 강화된 호랑이 번개가 폭풍과 대지와 불 정령의 입힌 피해를 계산하지 못하게 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사제
- 정신 조작(벤티르 능력)은 이제 시전하는 사제의 이름표에 표시됩니다.
도적
- 이제 어둠의 결투(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사용 시 도적이 결투 대상에게 투명해지지 않습니다.
성약의 단
강령군주
- “말드락서스의 역경“ 벤티르 부름 퀘스트 목표를 이제 좀 더 쉽게 지도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나이트 페이
- 마력 깃든 날개가 든 바구니를 통해 페어리의 축복 효과를 받는 플레이어는 이제 페어리 티끌 한 자밤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보존의 깍지(영혼결속)가 간혹 사망 및 방출 후 플레이어를 기절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제 플레이어가 야생씨앗 안에서 회복하는 동안 공격대 창에 보존의 깍지 아이콘이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