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및 공격대
신화 쐐기돌 던전
- (2/4 점검 후 적용) 폭군(속성) 활성화 시, 이제 우두머리의 생명력은 30%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40%)
저편
- (2/4 점검 후 적용) 머리 없는 수신로봇의 근접 공격력이 40%만큼, 방전의 공격력이 33%만큼 감소했습니다.
- (2/4 점검 후 적용) 댕-댕의 금속 아귀의 공격력이 33%만큼 감소했습니다. 또한 컹-컹은 이제 방어 담당이 아닌 대상을 우선적으로 공격합니다.
- (2/4 점검 후 적용) 아탈라이 죽음방랑자의 근접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했습니다. 또한 상처 출혈을 덜 자주 시전합니다.
티르너 사이드의 안개
- (2/4 점검 후 적용) 드러스트 영혼절단자의 영혼 분열이 가지는 공격력이 40%만큼 감소했습니다.
역병 몰락지
- (2/4 점검 후 적용) 썩어가는 끈적손톱의 부식된 발톱이 가지는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했습니다.
핏빛 심연
- (2/4 점검 후 적용) 묘실의 파수병이 시전하는 절단의 분쇄가 미치는 최초 피해가 50%만큼 감소했습니다.
- (2/4 점검 후 적용) 광포한 구울은 어둠의 발톱을 덜 자주 시전합니다.
- (2/4 점검 후 적용) 탐욕스러운 투사의 격돌이 가지는 공격력이 21%만큼 감소했으며, 덜 자주 시전합니다.
승천의 첨탑
- (2/4 점검 후 적용) 에테르 잠수부는 사악한 맹독을 덜 자주 시전합니다.
- (2/4 점검 후 적용) 이탈자 키리안의 어둠 채찍이 지닌 시전 시간이 2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5초)
죽음의 상흔
- (2/4 점검 후 적용) 조르라무스 뼈분리자의 뼈 채찍의 출혈 피해가 70%만큼, 지속시간이 10초로 감소 (기존 20초)
- (2/4 점검 후 적용) 조르라무스 뼈분리자의 뼈 채찍의 출혈 피해가 방어도에 의해 감소하던 문제를 수정
- (2/4 점검 후 적용) 해골 약탈자는 소름 끼치는 회전베기를 덜 자주 시전합니다.
고통의 투기장
- (2/4 점검 후 적용) 불굴의 경쟁자의 사악한 일격이 가지는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했습니다.
- (2/4 점검 후 적용) 골화한 징집병은 무자비한 절단을 덜 자주 시전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신화 쐐기돌 던전에서 방어 담당이 실질적인 방어 담당 본연의 역할보단 도망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하는 압박에 시달리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따라서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특히 고통스러운 것으로 확인된 여러 던전 몬스터의 방어 담당 피해를 하향 조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