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및 공격대
진흙주먹
- 신화 난이도에서 파쇄된 잔해 투사체의 이동 시간이 2.5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5초)
- 신화 난이도에서 이제 파쇄된 잔해의 추락 위치가 좀 더 잘 보입니다.
- 모든 난이도에서 파괴적인 발구르기의 반경이 16미터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20미터)
- 모든 난이도에서 결속의 사슬의 허용 범위가 14미터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2미터)
돌 군단 장군
- 불안정한 돌껍질의 흡수 정신 집중 시간이 5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4초)
- 신화 난이도에서 사악한 작렬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했습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사악한 열상의 공격력이 약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영웅 및 신화 난이도에서 령 보주의 지속시간이 20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5초)
- 불안정한 령 주입의 지속시간이 20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6초)
- 불안정한 령 폭발의 반경이 40미터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45미터)
- 영혼오염 입상은 이제 받는 치유 효과를 최대 80%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100%)
-돌폭풍 입상의 강제 이동 효과가 20%만큼 감소했습니다.
신화 쐐기돌 던전
- 정신을 지배당해 던전 바깥으로 던져진 적은 이제 적 병력 요구량에 기여하지 않습니다.
핏빛 심연
- 굶주린 진드기가 탐식자 크릭시스의 방 지하에서 이동 불가 상태가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정수를 운반하던 플레이어가 공중에서 사망할 경우 제랄리가 이동 불가 상태가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