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땅 3 시즌에는 영웅 난이도 타자베쉬와 새로운 시즌 보상, 새로운 투기장 말드락서스 대경기장, 완전히 새로운 속성과 탈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내용을 참조해 주세요!
■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
조바알의 병력을 뒤쫓아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로 들어가 어둠땅에서 가장 장엄한 공격대 전투를 대비하세요. 3 시즌과 함께 개방됩니다.
간수가 베일에 가려진 어둠땅의 심장부, 매장터를 돌파했습니다. 그가 매장터에 담긴 태고의 힘을 손에 넣으면 죽음을 앞세워 우주를 재창조할 것입니다. 조바알이 현실을 지배할 준비를 하는 이 순간, 그를 저지하려는 아제로스의 용사들은 진격하고 있습니다.
어둠땅 영원의 끝 3 시즌과 함께 새로운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 공격대가 열립니다. 이곳에서 공격대 정보와 공개 일정, 보상 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 영원의 끝 직업 세트
플레이어 여러분은 어둠땅 3 시즌 시작을 기점으로 완전히 새로운 5개의 직업 세트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게 됩니다. 직업 세트 아이템을 2개 또는 4개 장착하면 전문화에 따라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세트 아이템을 얻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난이도에 상관없이 새로운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 공격대에서 우두머리를 처치하거나, 3 시즌 시작 후 위대한 금고에서 직접 얻거나, 창조의 촉매를 활용해 세트가 아닌 적절한 부위 아이템을 아이템 레벨이 같은 세트 아이템으로 새롭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 신화+와 쐐기돌 장인, 투기장을 위한 새로운 보상
어둠땅 신화+에 완전히 새로운 속성으로 암호가 추가됩니다. 던전 곳곳의 적들이 태초의 존재의 유물을 보유한 상태로 출현합니다. 유물을 파괴하면 태초의 존재의 자동기계가 소환되며, 이 자동기계를 파괴한 순서에 따라 강력한 추가 효과가 부여됩니다.
또한 두 개의 새로운 칭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바로 불가사의한 자와 불가사의한 영웅입니다. 3 시즌 쐐기돌 장인 업적을 획득하는 플레이어에게는 허망하게 뒤틀린 죽음방랑자 탈것이 증정됩니다.
이번 시즌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은 이게 전부가 아닙니다. 새로운 투기장 칭호 우주적 검투사는 물론이고, 새로운 무기 환영과 새로운 색상의 우주적 검투사 영혼탐식자 탈것, 각각 얼라이언스와 호드를 대표하는 흉포한 전쟁추적자 및 전쟁 개구리 탈것도 포함됩니다.
■ 미지의 시장 타자베쉬
베일에 감싸인 중개자들의 시장을 무대로 악랄한 암살자들과 팔이 네 개 달린 중개자 경호원, 해적 무한의 용 등 온갖 적과 맞서 싸우며, 막무가내 중개자가 훔친 유물의 힘을 해방하기 전에 뒤쫓으세요. 파티를 결성한 다음 이곳의 글을 읽으며 기묘한 시장을 헤쳐 나갈 대비를 해보세요.
■ 새로운 투기장: 말드락서스 대경기장
말드락서스의 강령군주들은 억겁의 세월 동안 고통의 투기장에 있는 말드락서스 대경기장에서 실력을 갈고닦았습니다. 그리고 지금, 투기장이 모든 도전자에게 문을 활짝 열어젖혔습니다. 그 덕택에 적수와 용감하게 싸워 자신의 기량을 시험하려는 노련한 검투사와 신인들이 끊임없이 몰려들고 있죠. 가치 있는 용사는 영광을 거머쥘 수 있을 것입니다.
■ 새로운 난투: 1인 조합전
1인 조합전 난투에서는 여섯 명의 플레이어(치유 담당 두 명, 공격 담당 네 명)가 3v3 투기장 경기에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혈투를 벌입니다. 이름과 같이, 이 난투는 1인으로만 대기열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수시로 뒤섞이는 팀과 함께 짧은 경기를 연속으로 치르게 되며, 개인 성적에 따라 보상을 얻습니다. 3월 3일부터 1인 조합전 대기열에 등록하세요. 다른 난투와 달리 1인 조합전은 영구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순회 일정을 따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