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용군단] 용군단에서 만날 수 있는 헤멧 네싱워리

아이콘 사디스트
댓글: 15 개
조회: 8159
추천: 8
2022-07-30 21:27:26
https://www.wowhead.com/news/hemet-nesingwary-found-in-dragonflight-327750



용군단 알파의 첫 빌드에선 용의 섬의 세번째 지역인 하늘빛 평원 지역을 테스팅할 수 있었던 가운데, 여기서 아주 오래된 친구인 헤멧 네싱워리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거의 모든 와우 확장팩에서 모습을 드러낸 이름 높은 사냥꾼 헤멧 네싱워리를 플레이어들이 마지막으로 마주한 것은 격전의 아제로스로, 잔달라 섬에서 잔달라 트롤들의 위대한 사냥에 참가한 바 있었습니다. 네싱워리는 용군단에서도 모습을 드러내지만, 이제는 은퇴한 몸이기에 사냥이 아닌 용비늘 원정대의 마차 운전수로 일하고 있습니다.

은퇴했다고 해서 내가 빠지리라 생각한 건 아니겠지? 내 눈도 예전같지가 않고, 내 손도 젊었을 적보단 훨씬 떨리지만... 

이 고삐는 잡고 있을 수 있지! 

이 용비늘 원정대는 꽤 큰 여정 아닌가, 나도 내 역할을 해야지 않겠나! 그리고 하늘빛 평원은, 음... 내가 탐험했던 최고의 장소들을 생각나게 하는구만! 

플레이어: 그럼 사냥을 하러 온 게 아닙니까? 

살면서 열 번 죽었다 깨어나도 될 만큼의 전리품을 충분히 챙겼거든! 여기 내가 고삐를 쥔 이 두 녀석을 보게... 그래, 이 녀석들의 머리를 벽에 거는 건 던 모로 맥주를 따르는 것보다 쉽겠지만, 그러면 마차 운전수로서의 내 직업이 훨씬 힘들어지지 않겠나! 

<네싱워리가 웃습니다.> 

꼭 이제 나도 일종의 동물 보호론자가 된 것 같구만!



네싱워리의 마차는 지역 내 다양한 비행 경로 지점에 멈춰서며, 각 경로마다 이제는 유명한 네싱워리 사냥 퀘스틀 제공합니다. 하지만, 재미를 위해 동물들을 사냥하던 과거와는 다르게 이 퀘스트들은 야생 동물을 괴롭히는 놀이나 너무 늙어 눈이 보이지 않아 보이는 대로 박고 다니는 맘모스 등, 지역에 위협이 되는 이들을 처치할 것을 요구합니다.

한 지역에 멈춰선 네싱워리는 약 7분 동안 그 위치에 머물며 관련 퀘스트를 제공한 후 다른 위치로 이동하며, 하늘빛 평원의 중심인 안토니다스 거점에서 가장 오랜 시간 머물러있기에 만약 하늘빛 평원에서 네싱워리를 찾고자 한다면 그곳이 적격입니다.

Lv62 사디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