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죽
- 끝없는 겨울 : 초당 1개의 얼음발톱 효과주던 문제 수정
부죽
- 시체 되살리기 : 인던 변경시 구울 사라지는 문제 수정
- 구울의 광란 : 공속과 공격력 6% 올리던 문제 수정 ( 원래 5% )
- 침묵의 인장 : 쿨 2>1분
- 정밀 인장 : 인장 시전시 대상들에 즉시 위협수준을 발생시키지 않음
- 불행의 인장 : 중요 특성들이 해당 특성 쿨 늘리던 문제 수정
- 몇개의 특성이 인장 쿨에 영향을 주던 문제 수정
- 천상의 공명 : 어둠땅 버전과 특성 버전이 중첩되는 문제 수정
도적
- 신경 마취 독(랩10), 상처 감염 독(랩 23)을 배울 수 있음 ( 관련 특성보다 빨리 가능 )
- (암살,잠행) 칼날부채+표창폭풍 : 타우렌 도적의 모션 문제 수정
주술사
(정기, 복원) 자연의 신속함+폭풍수호자 동시 활성화시 더 많은 주문을 시전하던 문제 수정
흑마법사
- 어둠의 화살 대신 소각이 등록되던 문제 수정
- 영혼의 달콤함 : 파티나 공격대에 참가하지 않아도 적용되던 문제 수정
- 흑마법서(희생) : 활성화시 영혼고리가 체력증가 적용 안되는 문제 수정
- (악마) 악마의 기운 : 이제 정확히 지수병의 지옥폭풍 피해량 증가
전사
- 분쇄의 투척 : 면역효과 제거 못하던 문제 수정
- (방어) 격렬한 원동력 : 치유 적용 안되던 문제 수정
- (방어) 향상된 마무리 일격 : 마격 쿨 생기던 문제 수정
성기사
- 집행의 오라로 발동한 날개가 마나소모와 응징의 성전사 연장 안해주던 문제 수정
- 캐릭터가 요구사항을 충족하지 못해도 무수히 많은 것이 든 상자가 모든 열을 잠금해제로 보여주던 문제 수정
- 액션 타겟팅이 적용됐을때, 다른 대상이 죽어도 고정된 대상이 취소되지 않음
- 길게 누르기 시전이 마우스오버 시전에 작동하지 않던 문제 수정
- 지도의 기본 경로를 이동 (쉬프트+m)
- 파티 구성하기 버튼이 사용자 설정의 적절한 위치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