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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다음주 직업 조정 (부죽, 조드, 수드, 보존, 야냥, 생냥, 보기, 수사, 신사, 복술)

아이콘 흐앗타핫
댓글: 119 개
조회: 40706
추천: 8
2023-04-08 10:14:51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class-tuning-incoming-april-11/1564542/1

죽음의 기사

부정

  • 개발자의 의견: 높은 수준의 가속에서 가고일 부르기 사용 시 가고일의 일격의 시전 횟수를 손해 보는 일이 있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고일의 일격의 시전 속도를 2초에서 2.5초로 늦추고, 느려진 시전 시간을 보완하기 위해 공격력을 증가시켰습니다. 또한, 부죽이 3분 쿨기 구간 외에도 피해량을 높일 수 있도록 일부 수치를 조정할 것입니다.
  • 시체 되살리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 사자의 군대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 스컬지의 일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했습니다.
  • 할퀴는 어둠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했습니다.
  • 죽음의 고리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이는 PvP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영혼 수확자의 공격력이 부정 전문화에 한해 15%만큼 증가했습니다.
  • 가고일의 일격의 시전 시간이 2.0초에서 2.5초로 증가했으며, 가고일의 일격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했습니다.


드루이드

조화

  • 별빛쇄도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이는 PvP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꿈의 주민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했습니다.

수호

  • 특화: 자연의 수호자로 증가하는 생명력과 받는 치유량이 70%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50%).
  • 나무 껍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분).


기원사

보존

  • 개발자의 의견: 생명 결속과 시간 변칙의 너프 이후 보존의 전반적인 힐량은 원하는 것보다 낮아졌습니다. 다른 영역, 특히 때때로 부족하게 느껴질 수 있는 살아있는 불꽃의 치유량을 조정하여 이를 보완하려 합니다.
  • 모든 치유량이 3%만큼 증가했습니다.
  • 살아있는 불꽃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했습니다.
  • 공명하는 구슬이 이제 처음 통과하는 5명의 아군에게 메아리를 부여합니다 (기존에는 4명의 아군).


사냥꾼

야수

  • 자신과 야수의 능력으로 주는 모든 피해량이 3%만큼 감소했습니다.

생존

  • 개발자의 의견: 이 변경점은 이전 튜닝 변경 시 적용될 예정이었으나, 데이터 오류가 발생하여 현재 수정 중입니다. PvP에서 살쾡이의 이빨이 주는 피해는 이번 조정으로 인해 변경되지 않습니다.
  • 살쾡이의 이빨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성기사

보호

  • 수호자의 손길이 이제 아군에게 시전할 때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을 최대 100%까지 증가시킵니다 (기존 250%).

사제

  • 신성한 폭발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했습니다.
  • 수양
    • 개발자의 의견: 용군단 동안 수사는 다른 힐러보다 먼저 마나가 고갈되는 상황이 지속적으로 확인되어, 수사의 마나 소모량을 다른 힐러들과 비슷한 수준으로 맞추려고 합니다. 이와 별개로, 신의 권능: 보호막은 다른 속죄 적용 기술과 비교할 때 의도했던 것보다 약하기 때문에 그 위력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신의 권능: 보호막은 이제 수양 전문화에서 기본 마나의 2.4%를 소모합니다 (기존 3.1%).
    • 신의 권능: 보호막의 흡수량이 수양 전문화에서 25%만큼 증가했습니다.
    • 소생은 이제 수양 전문화에서 기본 마나의 2.4%를 소모합니다 (기존 2.7%).
    • 소생이 수양 전문화에서 의도한 대로 치유량이 25%만큼 증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신의 권능: 광휘가 이제 기본 마나의 4.5%를 소모합니다(기존 5.5%).

  • 신성
    • 개발자의 의견: 신사의 공격 수치는 던전 및 공격대 콘텐츠에서 다른 힐러들에 비해 뒤처지므로, 전반적인 공격력 강화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 신성한 불꽃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했습니다.
    • 성스러운 일격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했습니다.

주술사

복원

  • 개발자의 의견: 10.0.7 패치에서 복원 전문화에 대한 반응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모든 콘텐츠에서 복술의 치유 성능은 목표치를 상회하고 있기에, 기대치에 맞게 조정할 것입니다.
  • 모든 치유량이 5.5%만큼 감소했습니다.


PvP

드루이드

  • 개발자의 의견: 이는 주로 회오리바람이 짧은 사정거리로 인해 PvP에서 드루이드, 특히 회복 드루이드가 적에게 가까이 다가가야 하도록 만드는 만큼 그 사용성을 개선하기 위한 것입니다.
  • 회오리바람의 마나 소모량이 40% 감소했습니다.


수도사

운무

  • 개발자의 의견: 여러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을 때 운무의 치유량이 압도적이 된다고 판단하여 후려차기의 광역 피해량을 조정했습니다. 또한 운무의 마나 회복량이 너무 강력하다고 판단하여 학의 영혼을 대폭 조정했습니다.
  • 이제 PvP에서 해오름차기의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기존 12.5%).
  • 수도원의 가르침으로 복제된 후려차기는 이제 PvP에서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기존 15%).
  • 학의 영혼은 이제 PvP 전투에서 0.18%의 마나를 회복시킵니다 (기존 0.45%).

풍운

  • 수도원의 가르침으로 복제된 후려차기가 PvP 전투에서 의도했던 30%가 아닌 15%의 증가된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성기사

신성

  • 개발자의 의견: 신성 성기사의 즉시 시전 치유량을 높이기 위해 영광의 서약과 신성 충격을 버프했습니다.
  • PvP 전투에서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했습니다.
  • PvP 전투에서 신성 충격의 치유량이 30%만큼 증가했습니다 (기존 15%).

징벌

  • 개발자의 의견: 징벌 성기사는 PvP에서 의도했던 것보다 강력한 성능을 유지해 왔습니다. 이번 변경을 통해 폭발적인 피해량, 아군 지원, 개인 생존력을 조정했습니다.
  • 응징의 격노는 이제 PvP 전투에서 공격력과 치유량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15%).
  • 응징의 격노: 힘은 이제 PvP 전투에서 치명타율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15%).
  • 신의 가호는 이제 PvP 전투에서 받는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20%).
  • 빛의 기민함은 이제 PvP 전투에서 빛의 섬광의 치유량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50%).
  • 축성된 판금은 이제 PvP 전투에서 체력과 광역회피를 50%만큼 덜 증가시킵니다.
  • 희생의 축복이 이제 PvP 전투에서 받는 피해의 20%를 이전시킵니다 (기존 30%).


흑마법사

악마

  • 개발자의 의견: 만고불변의 증오가 PvP에서 단일 대상 공격력을 크게 증가시키는 반면 회피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그 가치를 하향 조정했습니다.
  • 만고불변의 증오가 이제 PvP 전투에서 한 명의 대상에게만 피해를 줄 때 주요 지옥수호병의 군단의 일격의 공격력이 60%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120%에서 감소).





Lv84 흐앗타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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