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성능이 과도하게 높거나 낮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 주 넬타리온의 불씨 패치 점검과 함께 여러 직업에 대한 조정 및 밸런스 변경이 적용됩니다. 또한 이러한 변경 사항에 대한 테스트를 위해 금일 넬타리온의 불씨 PTR에 적용됩니다.
이러한 수정 사항들은 넬타리온의 불씨 패치에서 설계/조정된 능력에 대해 적용되는 것이며, 일부는 본서버(10.0.7)의 기술 조정 상태에 따라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 수정 사항 중 일부는 어둠의 도가니 아베루스와 함께 추가되는 티어 아이템의 PTR 조정에 대한 것입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 악마의 이빨의 공격력이 8% 증가.
- 악마 칼날의 공격력이 8% 증가.
- 지옥칼의 공격력이 8% 증가.
- 혼돈의 일격/파멸의 공격력이 8% 증가.
- 톱니날 글레이브 (특성)의 약화 효과의 지속 시간이 15초로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새로 고침 될 때 최대 30%의 추가 지속 시간이 유지됨 (기존 10초).
- 혼돈 이론 (특성)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 증가 보너스가 혼돈의 일격/파멸의 보조무기 타격에 영향을 주지 않던 문제 수정.
드루이드
야성
회복
- 아베루스 2세트 보너스: 피어나는 생명과 회복의 치유량을 10% 증가시킴 (기존 12%).
기원사
보존
- 아베루스 4세트 보너스: 정수 쇄도가 강화 주문을 4번 시전한 후 부여됨 (기존 3번).
사냥꾼
생존
- 아베루스 4세트 보너스: 30의 집중을 소모할 때마다 야생불 폭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기존 25 집중) 살상 명령이 야생불 폭탄의 공격력을 40% 증가시킴 (기존 75%).
마법사
화염
수도사
풍운
범의 장풍의 공격력이 15% 증가.
해오름차기의 공격력이 15% 증가.
후려차기의 공격력이 8% 증가.
성기사
신성
보호
빛의 아이기스 (전문화 지속효과)의 체력 보너스가 30%로 감소하고 (기존 35%) 방어도 보너스가 10%로 감소 (기존 15%).
정의로운 수호자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2초로 변경 (기존 3초).
파수꾼의 중첩 당 생명력 증가가 1%로 변경 (기존 2%).
도적
- 밤추적자의 공격력 보너스가 의도한 상황에서 적용되지 않던 문제 수정.
암살
모든 기술의 공격력이 5% 증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음.
절단의 공격력이 5% 증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음.
독살의 공격력이 5% 증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음.
독칼의 공격력이 20% 증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음.
왕의 파멸의 공격력이 12% 증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음.
무법
속결의 공격력이 5% 증가.
미간 적중의 공격력이 20% 증가.
간략한 속결 (특성)이 속결의 공격력을 중첩 당 6% 증가시킴, 최대 30% (기존 중첩 당 5%, 최대 25%).
개발자의 한마디: 상향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만 기본 특성의 툴팁은 추후 업데이트에서 수정됩니다.
잠행
그림자 일격의 공격력이 10% 증가.
절개의 공격력이 6% 증가.
주술사
정기
아베루스 2세트 보너스: 폭풍수호자 1 중첩을 얻습니다 (기존 2 중첩).
개발자의 한마디: 2세트 보너스의 툴팁은 추후 업데이트에서 이번 변경사항이 반영됩니다.
아베루스 4세트 보너스: 소용돌이 추가 생성량이 50%로 변경 (기존 75%).
복원
- 아베루스 2세트 보너스: 조석수의 치유량이 30% 증가.
흑마법사
악마
개발자의 한마디: 악흑은 10.0.7에서 특성 트리에 강력한 단일 대상 상향을 받았습니다. 개발팀은 딜상승량이 원래의 의도보다 약간 더 높고 이러한 특성이 다른 특성을 무색하게 만드는 것을 보고 이러한 조정을 결정했습니다. 개발팀은 커뮤니티의 지속적인 피드백에 감사드리며, 고흑 및 파흑과 함께 악흑을 계속 관찰할 것입니다.
군림하는 폭군이 악마 폭군의 공격력을 40% 증가시킴 (기존 50%).
만고불변의 증오가 군단의 일격의 공격력을 100% 증가시킴 (기존 120%).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음.
전사
무기
분노
모든 기술의 공격력이 4% 증가.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4%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