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돌겜주의)하스스톤 신규 확팩 티탄

아이콘 템퍼군
댓글: 28 개
조회: 9060
2023-07-01 23:05:34






인류가 탄생하기도 훨씬 전, 티탄들이 세상에 등장했습니다. 이 거대한 존재들은 비전 마법과 고대 기술을 사용해 고대 신들을 가두고 초기 행성에 질서를 가져왔습니다. 그들은 수호자들에게 천신의 힘을 불어넣어 행성을 감시하고 행성에 살게 될 수많은 존재들을 제련하도록 했습니다. 그들로 인해 신화가 탄생한 것이죠. 이것이 티탄입니다!





아만툴 - 사제

티탄 / 티탄수호자 카드 미공개

티탄 확장팩에서 아만툴은 사제 티탄입니다. 강력한 스윙 턴을 만들거나 많은 자원을 제공해 상대를 압도할 수 있습니다.



살게라스 - 흑마법사

티탄 / 티탄수호자 카드 미공개

티탄 확장팩에서 살게라스는 흑마법사 티탄입니다. 그는 뒤틀린 황천과 그 안의 악마들과 특별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아그라마르 - 사냥꾼

티탄 카드 미공개

티탄 확장팩에서 아그라마르는 사냥꾼 티탄입니다. 그는 강력한 무기를 휘두르며 공격이 최선의 방어라고 믿습니다.






이오나 - 드루이드

티탄 수호자 카드 미공개(프레이야로 추측)

티탄 확장팩에서 이오나는 드루이드 티탄입니다. 영양과 성장을 제공하는 그녀의 모든 행동에서 생명이 솟아납니다.



카즈고로스 - 전사

티탄 / 티탄수호자 카드 미공개

티탄 확장팩에서 카즈고로스는 전사 티탄입니다. 그는 거칠고 투박하며 전투 내내 자신과 영웅에게 장비를 입힙니다.



노르간논 - 마법사

티탄 수호자 카드 미공개

티탄 확장팩에서 노르간논은 마법사 티탄입니다. 지식과 숙련도가 높아짐에 따라 행동할 때마다 전투력이 두 배로 증가하여 게임이 진행될수록 더욱 강력한 파괴력과 마무리 능력을 제공합니다.



티탄 / 티탄수호자 카드 미공개

티탄 확장팩에서 골가네스는 주술사 티탄입니다. 그는 폭발적인 힘으로 적을 무너뜨리거나 강력한 스윙 턴으로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습니다.


V-07-TR-0N 프라임 - 도적

티탄 / 티탄수호자 카드 미공개
(하스스톤 오리캐)

V-07-TR-0N 프라임은 위대한 발명가인 수호자 미미론의 전설을 하스스톤 방식으로 재해석한 존재입니다. 티탄이 아제로스에 왔을 때 강력한 마법과 고대 기술을 가져와 자신들의 목표를 완성했습니다. 이러한 진보된 기술은 금속이나 돌로 만든 고대 도시와 티탄벼림 존재들을 만드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최초의 티탄벼림 존재들 중 일부는 나머지를 이끌도록 선택되었고, 창조자인 티탄의 힘과 특성 일부를 물려받았습니다. 이들이 바로 수호자입니다.

미미론은 지성, 마법, 발명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는 정령 군주를 가두기 위해 강력한 마법 결속을 만들었고, 고대 신들의 감옥에는 거대한 기계 자물쇠를 달았습니다. 또한 그는 수호자의 거대한 기계를 만들고 유지보수하는 일을 돕는 기계 노움을 만들었고 훗날 아제로스의 노움이 됩니다. 그의 티탄벼림 실험은 고블린이 될 존재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티탄 확장팩에서 V-07-TR-0N는 도적 티탄입니다. 그의 발명 능력은 다른 하수인과 공유되므로 자신을 업그레이드하면 다른 하수인도 동시에 강화할 수 있습니다!


아르거스 - 악마사냥꾼

티탄 / 티탄수호자 카드 미공개

티탄 확장팩에서 아르거스는 악마사냥꾼 티탄입니다. 그의 능력은 삶과 죽음 그리고 하수인을 기반으로 한 전투와 관련이 있습니다.




아미투스 - 성기사

티탄 카드 미공개
(하스스톤 오리캐)

아미투스는 하스스톤에 새롭게 추가된 티탄입니다. 그녀는 판테온의 다른 티탄들이 각자의 야망을 추구할 때 그 사이에서 평화를 유지합니다. 그녀는 약자와 목소리를 낼 수 없는 자들을 대변합니다. 그러나 티탄들 사이에서 조화가 깨지면 그녀는 예고 없이 사라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판테온의 가장 강력한 자들조차도 그녀가 어디로 가는지, 언제 돌아올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티탄 확장팩에서 아미투스는 성기사 티탄입니다. 강인한 지킴이로서 방어와 가치를 제공하지만, 온순한 하수인들이 빛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도 합니다.



시초자 - 죽음의 기사

티탄 / 티탄 수호자 카드 미공개

시초자는 죽음의 영역인 어둠땅의 지배자 중 한 명입니다. 그를 비롯한 어둠땅의 다른 지배자들은 엄밀히 말해 티탄은 아니지만, "무궁한 존재"라 불리는 존재의 일종입니다. 이들은 함께 '죽음의 판테온'을 형성하여 티탄들의 판테온에 대항하는 역할을 합니다. 시초자는 룬 마법에 대한 깊은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군사 전술의 천재입니다. 그와 그의 강령군주들은 외부의 위협으로부터 어둠땅을 수호합니다.

티탄 확장팩에서 시초자는 죽음의 기사 티탄입니다. 그의 룬 숙련은 특별히 요구되는 것 없이 모든 죽음의 기사 룬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합니다. 이 뛰어난 전략가를 어떻게 활용하여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을까요?


티탄들의 이야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신규 키워드 "티탄" 발동 모습


신규 키워드 "제련"

교환성 키워드처럼 마나를 소모해 덱에 집어넣어 카드를 강화시킴



♚♚하스☆스톤♚♚가입시$$전원 전설 카드☜☜요그사론의 감옥 100% 증정※ ♜월드오브 워크래프트♜탈것 무료증정¥ 즉시이동https://hearthstone.blizzard.com/ko-kr




새로운 간판 외형



8월 2일 발매 예정

Lv76 템퍼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