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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TR] 내부 전쟁 알파 도적 개발 노트 - 영웅 특성 철학 및 디자인 의도

아이콘 Fixo
조회: 3003
2024-05-13 14:16:43
블리자드가 이번 주의 내부 전쟁 알파 빌드를 통해 도적 영웅 특성 계통도 디자인 의도와 철학에 대해 설명하며, 이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안녕하세요, 도적 여러분.

이번 주의 알파 빌드에는 위치 변경과 밸런스 조정부터 재설계되거나 새롭게 추가되는 특성까지, 다양한 직업 및 전문화 특성 트리 관련 변경점이 적용됩니다.

이런 변경점에 대한 피드백은 늘 환영이므로, 알파 테스트 동안 이에 대해 특기할 만한 경험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여기에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몇 주 간 영웅 특성에 중점을 둔 추가 변경점들 또한 적용될 예정입니다. 죽음추적자는 아직도 베일에 쌓여 있으며, 다음 몇 주 내로 준비되면 공개할 예정입니다.

운명속박의 경우 좀 더 완성된 특성들이 차차 추가될 예정이며, 현존하는 특성 개편을 위해 여러분의 게임플레이와 피드백을 꾸준히 주시하고 있습니다.

기만자의 경우 여러분의 피드백을 주시하고 있으며, 그 덕에 내부적으로 많은 토론을 하고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칼날, 당혹 디버프 및 최후의 일격 같은 중심 능력들은 계속되서 유지되나, 이 엔진의 기름이 되는 게임플레이를 다시 고려하고 교란이 보이지 않는 칼날을 부여하는 주요 능력이었던 부분을 개편하고자 합니다. 예상치 못하게 무작위로 부여되는 보이지 않는 칼날이 문제를 일으킨다는 점 역시 감안하여 재설계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알파를 플레이하고 시간을 내어 그 경험과 의견을 공유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계속해 주세요!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9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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