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팀은 게임 플레이 데이터와 직업 성능에 대한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정기적으로 전투 디자인을 조정합니다. 각 지역별로 예정된 주간 점검을 통해 다양한 활동 영역에서 성능이 높거나 낮은 직업에 대해 다음 변경 사항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직업
PvP
드루이드조화개발자의 한마디: 저희는 최근에 주로 야성 드루이드를 돕기 위해 광포한 재생력에 대한 PvP 너프를 없앴지만, 이 변경으로 오히려 조화 드루이드가 이득을 보아 너무 강력해졌습니다. 특별히 조화 드루이드에 대해서만 이 변경을 철회하여 이들의 생존력이 다른 모든 드루이드와 더 비슷해지도록 했습니다.
PvP에서 조화 드루이드의 광포한 재생력이 매 초당 5%의 생명력을 회복. (기존 8%)
만물의 조화가 특성 2포인트를 투자했을 때 PvP에서 정확한 수치의 주문 극대화 확률을 부여.
회복PvP에서 천벌의 피해량이 50% 증가.
PvP에서 별빛섬광의 피해량이 50% 증가.
PvP에서 달빛섬광의 피해량이 80% 증가.
성기사신성PvP에서 빛의 섬광의 치유량이 12% 증가.
PvP에서 심판의 피해량이 30% 증가.
PvP에서 천벌의 망치의 피해량이 50% 증가.
PvP에서 신성 충격의 피해량이 20% 증가.
PvP에서 빛의 자락의 피해량이 25% 감소 (기존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