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동공은 이제 신의 권능: 광휘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초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5초)
심연의 몽상은 이제 암흑 주문으로 인한 속죄의 치유량을 5%/1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10%/20%)
면책이 속죄의 지속시간을 의도한 만큼 증가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공격대 소속이 아닐 때 속죄의 치유량이 의도한 70%가 아닌 50%만큼 증가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래 특성이 이제 1점 특성이 됩니다.
뉘우침
천상의 격노
신성
모든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치유의 치유량이 44%만큼 증가했습니다.
순간 치유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했습니다.
치유의 기원의 치유량이 30%만큼 증가했습니다.
치유의 마법진의 치유량이 30%만큼 증가했습니다.
빛의 권능: 평온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했습니다.
신성한 환영의 치유의 빛 주문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했습니다.
치유의 합창은 이제 치유의 마법진의 치유량을 3%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5%)
빛술사는 이제 치유의 치유량을 25%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15%)
찬가의 돌풍의 수치가 비정상적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빛의 흔적은 이제 1점 특성이 됩니다.
암흑
모든 공격력이 3%만큼 증가했습니다.
어둠의 승천은 이제 비주기적인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25%)
정신의 채찍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했습니다.
정신의 채찍: 광기는 이제 1.5초에 걸쳐 기존의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2초)
정신의 채찍: 광기 및 정신의 쐐기: 광기는 이제 최대 4회까지 축적됩니다. (기존 2회)
정신의 채찍: 광기 및 정신의 쐐기: 광기 덮어쓰기는 이제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기존 15초)
정신의 쐐기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했습니다.
정신의 쐐기: 광기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했습니다.
정신의 쐐기: 광기는 이제 12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기존 8)
정신 분열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했습니다. 공허의 폭발의 공격력은 이 변경 사항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정신 녹이기은 이제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기존 4번)
정신 녹이기는 이제 정신 분열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20%)
크툰의 우상으로 발동되는 정신의 채찍 및 정신 불태우기는 이제 정신 집중 지속시간에 걸쳐 10번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15번)
크툰의 우상의 정신의 채찍 및 정신 불태우기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했습니다.
영혼의 연결이 효과 최대 사정거리 주위에 있을 때 항상 적중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대상 지정 버전 어둠 붕괴가 이동하는 대상을 따라가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크툰의 우상으로 소환된 공허 덩굴손과 공허의 촉수가 간혹 공격에 실패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크툰의 우상으로 소환된 공허 덩굴손과 공허의 촉수가 사제와 전투 중이지 않을 적을 공격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천상의 별은 이제 전투 중이 아닐 때 시전해도 광기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어둠 붕괴는 이제 전투 중이 아닐 때 시전해 어떤 대사에게도 피해를 입히지 못하면 광기를 반환합니다.
도적
어둠의 은신은 이제 최대 생명력의 18%에 해당하는 피해 흡수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기존 30%)
위안의 어둠은 이제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15%만큼 치유합니다. (기존 24%)
설욕은 이제 3초마다 발동합니다. (기존 2초)
후려치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20초)
급소 가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20초)
급소 가격의 지속시간이 최대 8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최대 6초)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개발자의 한마디: 급소 가격은 연계 점수를 소모하는 관계상 비슷한 기절 효과보다 기회 비용이 높은 편에 속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1인 및 던전 콘텐츠에서 급소 가격의 영향력을 좀 더 넓히고 싶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는 군중 제어 도적이 용군단과 내부 전쟁에서 추가된 새로운 능력을 바탕으로 다른 전문화에 비해 상대하기 까다로운 적이 되었다고 판단했으며, 비슷한 능력과의 형평성을 위해 재사용 대기시간을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암살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14%만큼 증가했습니다.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했습니다.
독살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혈폭풍의 공격력이 19%만큼 증가했습니다.
맹독 상처의 기력 회복량이 8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7)
독폭탄의 시각효과가 이제 훨씬 빨리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독폭탄이 다른 중요한 지면 시각효과를 가리는 상황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무법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21%만큼 증가했습니다.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했습니다.
사악한 일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권총 사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폭풍의 칼날의 최초 피해가 50%만큼 증가했습니다.
광기의 학살자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했습니다.
날렵한 손재주로 뼈주사위가 복수의 효과를 부여할 추가 확률이 15%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0%)
승산 파악이 뼈주사위 효과를 부여할 확률이 15%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0%)
전투 능력이 기력 회복 속도를 3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25%)
비장의 일격은 이제 발동 시 연계 점수 5점을 부여합니다. (기존 4점) 이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잠행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절개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검은 화약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은밀한 기술의 공격력이 6%만큼 감소했습니다.
주술사
치유의 파도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했습니다.
돌의 보루 토템에는 이제 3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효과가 약간 증가했습니다.
바람 질주 토템과 전자기장 토템은 이제 기본 마나의 1%를 소모합니다. (기존에는 마나를 소모하지 않음)
돌의 보루 토템이 감쇠에 영향을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돌의 보루 토템의 불필요한 음향 및 애니메이션을 수정하였습니다.
지역 이동 후 늑대 정령이 제거되고 중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정령의 궤도를 사용하는 다른 주술사가 주술사에게 대지의 보호막을 부여할 경우 번개 보호막이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지역 이동 및 연결 해제 후 하늘격노 강화 효과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제 대지의 정령을 소환해도 공격 타이머가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이동 수단에서 토템 재배치가 기능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영혼나그네의 은총 사용 시 번개 올가미가 취소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정기
번개 화살의 공격력이 3%만큼 증가했습니다.
천둥의 일격 수호물의 공격력이 150%만큼 증가했습니다.
대지 충격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했습니다.
얼음격노의 공격력이 85%만큼 증가했습니다.
대지의 분노의 공격력이 60%만큼 증가했습니다.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했습니다.
용암 광선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정기 작렬의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했습니다.
지진의 공격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화염 충격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했습니다.
연쇄 번개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상급 번개 정령의 연쇄 번개 공격력이 200%만큼 증가했습니다.
상급 번개 정령의 연쇄 번개는 이제 5명의 대상에게 적중합니다. (기존 6명)
번개 소환의 공격력이 350%만큼 증가했습니다.
번개 소환의 지속시간이 20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5초)
번개 소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0초)
번개 소환의 시전 시간이 2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초)
번개 소환의 공격력 증가량이 30%가 됩니다. (기존 300%)
폭풍의 정령의 폭풍 공격력이 400%만큼 증가했습니다.
돌풍의 공격력이 400%만큼 증가했습니다.
폭풍의 조력의 번개 작렬 공격력이 200%만큼 증가했습니다.
분리된 정령은 이제 가속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20%)
소용돌이의 힘은 이제 60%의 확률로 발동합니다. (기존 25%)
마그마 토템의 공격력이 30%만큼 감소했습니다.
마그마 토템에 이제 3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기존 1분)
태고의 파도로 발동하는 추가 용암 폭발은 이제 일반 공격력의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