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란 탈출' 몰입형 4D 놀이기구 - 게임스컴에 직접 가거나 멀리서 취재하는 분들을 위해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게임스컴 2024에서 플레이어는 게임스컴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4D 몰입형 놀이기구를 통해 달라란 도시로 직접 이동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블리자드는 게임스컴 2024에 참가하는 플레이어들이 달라란 탈출의 새로운 몰입형 4D 놀이기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내부전쟁 도입 캠페인에서 잘아타스와 네루비안들이 공중에 떠 있는 도시를 침공하는 가운데 달라란의 거리의 하늘을 날아다니게 됩니다.
이 최첨단 기술은 플레이어를 내부전쟁의 스토리 초반으로 안내하며, 이번 쇼에서 놓칠 수 없는 볼거리가 될 것입니다. 이 기술은 8km가 넘는 케이블, 에어 호스 및 기타 장비와 13톤이 넘는 장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75GHz로 작동하는 416개의 프로세서를 활용하며, 이는 2.3테라헤르츠의 처리 능력에 해당합니다. 또한 이 시스템에는 284GB의 VRAM과 무려 3.328페타바이트의 RAM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접근성을 위해 16개의 의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게임스컴에서 블리자드는 '달라란에서의 탈출' 어트랙션만 선보이는 것은 아닙니다. 블리자드는 Xbox의 게임스컴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8월 21일(수)에는 디아블로 4의 새로운 확장팩 '증오의 그릇'을, 8월 22일(목)에는 얼리 액세스 시작과 같은 날 와우 확장팩 '내부전쟁'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