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Netflix movie lands near-perfect Rotten Tomatoes score
The Remarkable Life of Ibelin is streaming on Netflix now.
출처
넷플릭스 신작 영화가 로튼토마토에서 만점에 가까운 지수를 받았습니다.
이벨린의 비범한 인생은 지금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입니다.
현시각으로 로튼 토마토 지수 98% (44개 리뷰/탑 비평가 13명 포함)를 기록한 이벨린의 비범한 인생
이 영화는 퇴행성 근육 질환으로 25세의 나이에 사망한 노르웨이 게이머 마츠 스틴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제목이 마츠가 가장 좋아했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캐릭터에서 따온 이 영화는
10월 25일(금) 스트리밍 서비스 공개를 앞두고 첫 번째 리뷰를 받았습니다.
로튼 토마토에서 38개의 리뷰를 받은 <이벨린의 비범한 인생>은 97%의 인상적인
지지율을 기록했으며, 비평가들은 주제를 솔직하게 묘사한 영화라는 찬사를 보냈습니다.
아래에서 다양한 리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디와이어
"이 영화는 사람들이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세상과 의미 있게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그 목표를 매우 명확하고 드물게 감동적인 힘으로 달성했습니다."
더 가디언
"비게이머 여러분, 이 이야기의 감동적인 기교와 형식을 보고 눈물을 흘리지 않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The Wrap
"이 영화처럼 감동적이고 강력한 영화를 통해 우리는 진정으로 이타적인 모범을 따라 우리 자신의 여정을 계속할 수 있다는 희망을 갖게 됩니다. 마츠와 이벨린 만세!"
버라이어티
"활기찬 (비밀스러운) 젊은이의 영화 같은 서사시를 겸한 감동적이고 다면적인 걸작입니다."
슬랜트 매거진
"벤자민 리의 다큐멘터리에는 상당한 감정적 진실이 담겨 있습니다."
뉴욕 타임 매거진
"영화의 각 움직임은 새로운 세계를 열어주며, 각 움직임은 저마다의 방식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로저 이버트 닷컴
"엠파워먼트, 공감, 그리고 우리가 서로에게 미칠 수 있는 영향력, 심지어 한 번도 만난 적 없는 사람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울게 될 겁니다. 눈물을 흘릴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