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의 게이머 마츠 스틴(이벨린)이 25살의 나이에 퇴행성 근육 질환으로 세상을 떠났을 때, 그의 부모는 아들이 외로운 삶을 살았다는 생각에 애통해했습니다. 그런데 전 세계에서 아들의 온라인 친구들이 보낸 메시지가 속속들이 도착하기 시작했고, 비로소 알게 되었습니다. 아들이 오래전부터 디지털 세상에서 활발한 생활을 했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커뮤니티에 큰 족적을 남겼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저희 개발팀은 마츠의 생애와 그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커뮤니티에 남긴 선한 영향력을 기리는 의미에서 리벤 꾸러미를 제작하였습니다. 레벤 꾸러미를 구매하면 CureDuchenne에 후원하게 됩니다. CureDuchenne은 듀시엔형 근이영양증과 투병 중인 이들의 생활 수준을 개선하고 수명을 연장하는 데 전념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마츠의 멋진 인생을 담은 작품, “이벨린의 비범한 인생”을 오늘 바로 넷플릭스에서 감상하세요.
오늘부터 한국 시각 2025년 1월 8일 오전 3시까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레벤 꾸러미” 디지털 판매 수익의 100%를 CureDuchenne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단, 결제 취소, 환불, 거래 수수료, 부가가치세(VAT) 또는 기타 유사한 세금은 제외됩니다. 본 디지털 상품 구매는 라이선스 취득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