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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흥미] 중국에서의 성장과 11.2 새로운 지역, 개발자 인터뷰

아이콘 Briarhoof
댓글: 9 개
조회: 2460
2024-11-16 11:58:57
https://www.mmo-champion.com/content/
로드맵 업데이트 - 블리자드는 기존 로드맵에서 11.2 업데이트에 새로운 지역이 있다는 내용을 추가했습니다.

넷이즈 발표 - 중국에서 와우와 하스스톤이 성장 넷이즈 이번 주에 분기별 성적발표

넷이즈는 블리자드 게임을 중국에 다시 출시함에 따라 성장한 수치를 공유했습니다. 두 회사는 협의에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블리자드 게임은 올 여름에 출시되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서비스 중단 이전에 비해 일일 활성 플레이어가 50프로 증가했습니다.
하스스톤은 서비스 종료 이전에 비해 활성 플레이어 수가 150프로 증가했습니다.


윈도우 센트럴은 워크래프트 게임 디렉터 이안 헤지코스타스와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전반적으로 내부 전쟁은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팀은 일부 던전의 문제점과 직업간 밸런스를 인지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8레벨 구렁의 강력한 보상덕에 ,7단 미만 쐐기 던전을 굳이 돌 필요 없다고 생각하는 듯합니다.

신화 쐐기돌의 문장 시스템은 명확성과 직관성을 제외하곤 팀이 목표로 하는걸 거의 모두 충족시켰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높은 단계의 던전을 완료하고 싶어하지만, 그곳까지 가는 방법을 더 명확하게 하는 것이 팀에서 해결하고 싶어하는 문제입니다.

팀은 클릭할 가치가 없는 종특을 바꿀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종특의 파워를 낮게 유지하고 싶습니다.

아직도 너무 강력한 종족/직업 조합이 몇 있지만, 팀은 시즌 중간에 손대지 않을 생각입니다.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갈등은 현재 와우의 주요 주제가 아닙니다.

팀은 갈등 스토리를 억지로 끼워넣으려는 시도가 플레이어에게 불협화음을 느끼게 한다는 것을 인지했고, 아제로스가 종말의 위기에 직면해 있는 지금 호드와 얼라이언스가 서로를 공격하는 것을 보는 것은 절망스러울 것입니다.

지하로의 확장팩인데 언더마인을 다루지 않는 다는 것은 말이 안되겠죠.


데일리 스타는 총괄 프로듀서 홀리 롱데일과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디자이너들은 플레이어 하우징에 대해 작업중이며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하우징은 앞으로 수십 년 동안의 여정이 될 것이고. 그곳에 우리는 함께 머물며 지낼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집이될 것이고, 당신의 집이기 때문에 그곳에 정말 헌신하고 싶어질 생각을 갖도록 팀이 개발중에 있습니다.

와우 플레이어들은 다른 그래픽을 원하지 않고 있고,  와우처럼 느껴지는 현재 스타일을 좋아하고 있습니다.

콘솔 출시에 대한 질문에 홀리는 "지금 발표할 것은 없지만, 항상 염두해 주고 있습니다, 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미래엔 기회가 있을지도 모르죠." 라고 말했습니다.


PC게이머는 이안 헤지코스타와 수석 퀘스트 디자이너인 마크 켈라다와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브란은 시즌2에 탱커 역할을 할 수 있게 됩니다.

확장팩 초기에 구렁에 관한 몇 가지 까다로운 버그가 있었는데, 버그가 있다는 사실을 깨닫기 전에 엄청난 수정과 조정을 가해버렸습니다.

이전에는 솔로 컨텐츠가 부족하여 도전적인 컨텐츠가 부족했던 플레이어에게 달성할 수 있는 목표를 제공하는 것이 팀에서 기대하던 바였습니다.

언더마인 탈것은 일반 지상 탈것보다 4~5배 더 빠릅니다.

팀은 드리프트를 더 오래 유지할수록 더 많은 부스트를 얻는 등 탈것 메커니즘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탈것에 NPC승객이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하늘비행과 비슷한 시간제한이 있는 경주 퀘스트도 있습니다.



Lv46 Briarhoo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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