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는 언더마인 해방전선 공격대에서 갤라지오 충성 보상 사교회 영예 6 등급을 달성할 수 있는 가운데, 이를 통해 공격대 내 이동 속도 10% 증가와 30분에 한 번 자가 부활이 가능한 신규 능력을 해금할 수 있습니다!
영예를 달성하고 나면 공격대 시작점인 인컨티넨탈 호텔의 파울라 피라냐에게서 짧은 퀘스트를 받아 신규 능력을 해금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금의 경우 교묘함의 블라스페마이트 또는 광포한 격노 같은 다른 버프와 중첩되지 않으나, 다른 능력과 다르게 단순히 전투 중이 아닐 때 갤라지오 내부에서 움직이는 속도를 증가시켜 주기 위한 버프인 셈입니다.
한편 부활 능력의 경우 전투 중에는 사용할 수 없으므로 공격대 전투 중에서는 사용할 수 없으며, 전멸 같은 상황에서 부활하여 뛰어오는 상황을 개선해주는 능력입니다. 이는 30분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영혼석이 없거나 전투 중을 위해 윤회를 아끼고 싶은 등의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리라 생각됩니다.
흥미롭게도, 이 30분 디버프는 인스턴스 밖으로 나갔을 때 사라지는데요. 의도한 부분인지는 알 수 없으나, 이를 통해 독창적인 진행 방법을 시도할 공격대도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76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