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https://www.wowhead.com/news/blizzard-reveals-name-of-patch-11-1-7-legacy-of-arathor-376651
11.1.7 패치의 이름이 밝혀졌습니다 - 아라소르의 유산.
오늘 새벽에 블리자드가 11.1,7 패치에서 진행될 애드온 변경점에 대한 영상(WoWCastWoW 사용자 인터페이스)을 올렸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11.1.7 패치의 이름이 나왔습니다. 바로 아라소르의 유산(Legacy of Arathor)입니다.
아라소르는 과거 동부 왕국에서 탄생했던 최초의 인간 제국으로, 스톰윈드나 로데론과 같은 요즘 인간 왕국보다 약 3,000년 전에 건국되었습니다. 이 당시 인간은 뿔뿔이 흩어진 부족들이었으나, 소라딘 왕은 이런 인간들을 규합하여 하나의 제국을 세웠습니다. 소라딘 왕은 하이엘프와 동맹을 맺어 아마니 트롤을 물리쳤고 현재 아라시 고원에 소라딘 성벽, 스트롬이라는 도시를 건설했습니다.
현재 내부 전쟁에서 볼 수 있는 아라시 무리는 이들의 후예로 빛의 인도를 따라 신성한 협곡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들은 벨레다르의 빛은 신봉하며 힘든 투쟁을 하고 있습니다. 이 투쟁은 최근 11.1.5 패치에서 안수레크 잔당과의 싸움으로 이어집니다. 그리고 11.17 패치 및 11.2.0 패치 등에서도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