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라니르에 대하여 - 특징 및 종특.
하라니르는 신비한 종족으로 의도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고립된 종족으로, 고향을 거의 벗어나지 않습니다. 오르웨나에 대한 우리의 경험은 다른 종족과는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한밤에 오르웨나는 다시 만나 그녀의 고향인 하란다르로 따라갈 이유를 가지게 됩니다. 그곳 사람들은 세계수의 뿌리에 뿌리내리며, 아제로스의 여신과 자연에 매우 긴밀한 유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오랫동안 고립되어왔기에,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이 매우 다릅니다.
하란다르는 세계수와 그 자연에 깊이 연관되어 있습니다. 아제로스 내부에 위치하지만, 특정 지역이나 대륙 아래에 위치한 것이 아닙니다. "판타지 속 장소가 있는 판타지 지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의 임무는 하라니르 종족에게 잘아타스가 맞서 싸워야만 하는 실존적인 위협임을 납득시켜, 지상에 나와 동맹 종족이 되게 하는 것입니다.
직접적으로 언급되지는 않았지만, 하라니르는 한밤 출시 시점에서 개방될 것으로 보입니다.
동맹 종족의 시작 레벨은 아직 미정이지만, 기존 동맹 종족과 비슷하게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맹 종족의 시작 경험은 자신들이 누구며, 어떤 존재인지를 배우는 것을 중심적으로 구성될 것입니다. 이는 토석인 동맹 종족 인트로 경험과 매우 비슷합니다.
하라니르는 대상을 정하고 사용하는 엑티스 기술이 있습니다. 이 기술은 뿌리를 소환해 아군을 치유하고 그 주변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와 치유가 증가하는 패시브를 가집니다.
돌연변이에게 입히는 피해가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하라니르는 검은무쇠 드워프 굴착기와 같이 세계수 뿌리 사이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검은무쇠 드워프 굴착기와 비슷하게 몇 개는 개방되어 있고, 더 많은 옵션은 여러분이 탐험하여 개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