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핫픽스] 오늘자 핫픽스: 본섭 및 판다 - 본섭 직업,PvP, 던전, 레이드 수정 및 판다 죽기 수정 등.

아이콘 장미저택
댓글: 23 개
조회: 22015
추천: 16
2025-09-10 08:06:10


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직업, 플레이어 간 전투, 던전, 레이드 변경점 등은 한국 기준 내일 주간 점검 후 적용됩니다. 


오늘자 핫픽스. 


직업. 


죽음의 기사.

혈기 - 
  • 모든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 뼈의 보호막의 방어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조화 - 
  • 모든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엘룬의 대행자 - 
    • 3티어 2세트 효과의 별빛섬광 공격력 증가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끝없는 달빛의 엘룬의 분노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작은 달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원사.

증강 - 
  • 비늘 사령관 - 
    • 폭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3티어 2세트 효과 편대 통솔의 파열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황폐 - 
  • 깊은 숨결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비늘 사령관 - 
    • 폭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3티어 2세트 효과 편대 통솔의 파열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보존 - 
  • 깊은 숨결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냥꾼. 

야수 - 
  • 모든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죽음의 강타가 업데이트됩니다. 야수 사냥꾼 기준 살상 명령이 마무리 사격을 부여할 확률이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어둠 순찰자 - 
    • 종은 울리고의 공격력 증가가 6%에서 8%로 증가합니다. 
    • 환상통의 피해량 분배수치가 30%에서 80%로 증가합니다. 
    • 황폐의 가루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격 - 
  • 부패의 사격의 여러 발 화살의 수가 일정하지 않게 발사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부패의 사격이 주변에 검은 화살의 주기적인 효과를 부여할 적이 없다면 주 대상에게 화살을 발사합니다. 



수도사.

운무 - 
  • 조화의 종사 - 
    • 고대의 가르침의 치유량이 응결로 인해 증가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성기사. 

징벌 - 
  • 천상의 종이 두 번 시전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사제. 

수양 - 
  • 속죄의 치유량이 입힌 피해의 28%에서 33%로 증가합니다.
  • 공격대가 아닐 때 속죄의 치유량 증가가 125%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신성 - 
  • 치유의 치유량이 12%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후광의 치유량이 40%만큼 증가합니다.
  • 집정관 - 
    • 강화된 쇄도의 순간 치유의 치유량 증가가 30%에서 45%로 증가합니다. 




구렁. 

뒤틀린 마나 요정의 초과치유 보호막이 의도한 것보다 훨씬 높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용병 수집가 - 
  • 힘 빌리기의 공격력이 17%만큼 감소합니다.
  • 용병 수집가가 기존 보호막이 활성화되어 있다면 더 이상 힘 빌리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힘 빌리기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25%만큼 감소합니다.

연합공작 카이베자 - 
  • 모든 난이도에서 대규모 파티 시 황천의 균열의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 난이도에서 연합의 단검을 시전하는 환영이 4마리에서 3마리로 감소하고, 환영 사이 시간이 0.75초에서 1초로 증가합니다.
  • ? 난이도에서 어둠의 대학살의 시전 시간이 1.5초에서 2초로 증가합니다. 



던전 및 공격대. 


메아리의 도시 아라카라. 

떨리는 수행원 - 
  • 공명의 탄막의 첫 시전까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하고,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주기적인 피해량은 12.5%만큼 감소합니다. 

부풀어 오른 거미 - 
  • 맹독 뱉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0%만큼 증가합니다. 

아바녹스 - 
  • 굶주린 거미의 생명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비단 맹공의 주기적인 피해량이 17%만큼 감소합니다.

아눕젝트 - 
  • 군단의 눈의 테두리의 시각 효과가 실제 안전 지역보다 크게 보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속죄의 전당. 

각 할카아스의 파편 근처에 있는 타락한 절멸자와 타락한 수집가의 수가 감소합니다.
에첼론 앞 구역에 있는 적의 밀집도가 감소합니다. 
적 병력 처치 요구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돌숨결 난도질꾼의 적 병력 처치가 50%만큼 증가합니다. 



마나괴철로 종극점. 

플레이어들이 이미 해당 순간이동 위치를 개방한 후, 공격대 스킵을 활성화했다면 중앙 운영 본부로 순간이동할 수 있는 옵션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제련직공 아라즈 - 
  • 비전 말살 대상이 일찍 죽더라도, 비전 말살이 계속됩니다.
  • 비전 착취의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공허 수확과 침묵의 돌개바람의 대상 지정이 업데이트되어서 탱커의 우선 순위가 낮아지고, 두 능력이 동시에 걸릴 가능성이 낮아집니다. 

연합왕 살라다르 - 
  • 1단계: 서약 파괴자 - 
    • 신화 난이도에서 명령: 포위공격 시 발사되는 광선의 수가 12개에서 9개로 감소합니다. 활성화 시간이 1초에서 1.375초로 증가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추방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서약 일깨우기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사잇단계: 연합의 강하 - 
    • 신화 난이도에서 마나로 벼려낸 거신의 생명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연합공작 제보스와 연합공작 카이보르의 생명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어둠수호병 추수꾼의 생명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만물의 포식자 디멘시우스 - 
  • 신화 난이도에서 1단계 및 3단계 때 우주 방사선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분열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살아있는 질량체, 무위의 결속사, 공허감시관의 생명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분쇄의 중력의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중력 역전에 걸리는 인원 수가 6명에서 4명으로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감마 폭발의 밀어내기 강도가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블랙홀 범위가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암흑 지진의 충격 간격이 약간 증가합니다. 




아이템 및 보상. 

시간여행 바위심장부에서 얻은 아이템의 템렙이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연합왕의 명령의 서약 보주 효과가 비전투 중에는 숨겨집니다. 
마나괴철로 파괴단 영예 6 보상인 에테르와의 조율이 무기 마법 부여에만 적용되고, 죽음의 기사의 룬가열로의 효과의 파워도 10%만큼 증가합니다. 툴팁은 향후 핫픽스 업데이트까지 다소 부정확할 수 있습니다.
"파괴단과의 만남" 퀘스트를 한 다음에도 마나괴철로 파괴단의 '영예 보기' 버튼이 잠긴 상태로 유지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플레이어 간 전투 장신구 세트 효과로 얻는 체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죽음의 기사. 

냉기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분쇄 칼날의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서리 열병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조화 - 
  • 숲의 수호자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꿈의 폭발의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 엘룬의 대행자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달의 부름이 주 대상에게 입히는 별빛섬광의 공격력 증가가 125%에서 80%로 감소합니다. 

야성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모든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기원사. 

시간 감시자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3티어 4세트의 시간의 불꽃의 최대 피해량이 주문력의 450%에서 325%로 감소합니다. 



사냥꾼. 

생존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측방 강타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마법사.

비전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모든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비전의 조화의 비전 탄막 공격력 증가가 중첩당 5%에서 2%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직관력이 증가시키는 비전 탄막의 공격력이 5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비전의 여파 연마의 황천의 흐름의 공격력 증가가 2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성난 태양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영광스러운 광채가 증가시키는 비전 탄막의 공격력이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비전 불사조의 유성의 공격력이 38%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비전 불사조의 상급 불덩이 작렬의 공격력이 33%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비전 불사조의 비전 쇄도의 공격력이 33%만큼 감소합니다. 

냉기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혹한의 쐐기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모든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수도사. 

운무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질풍차기의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성기사. 

징벌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빛의 망치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사제. 

수양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의 권능: 보호막의 흡수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도적. 

잠행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모든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어둠의 칼닐이 입히는 추가 암흑 피해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주술사. 

정기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대지 충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폭풍인도자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폭풍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전사. 

무기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모든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판다리아의 안개 클래식.

혈기 중 룬 하나가 죽음의 룬으로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전문화를 냉기로 변경한 죽음의 기사가 더 이상 영구적인 죽음의 룬을 잃지 않습니다. 


Lv95 장미저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