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아샤라와 노우라가 내려오므로 오프닝 딜 할 때 다른 어미를 대상으로 하지 말자. 또한, 아샤라는 평타가 없고 공대 피해 기술만 계속 사용하므로, 탱커가 탱을 하기 보다, 도발 기술이 있는 딜러(전사, 드루 등)가 탱커 역할을 하는 것이 좋다. 이를 통해 쉬바라가 붙어있는 경우(보통 양쪽 탱을 하면 교대하느라 뎀감 버프가 걸리므로)를 없애 DPS를 상승시킬 수 있다. 그리고 어그로의 완만한 확보를 위해, 원거리들은 아샤라 대신 노우라를 딜하도록 한다.
(드루가 도발을 하여 위치를 조정하는 모습)
② 암흑 폭풍의 안전지대는 랜덤으로 생성되는 것 같지만, 아래 표시된 지점 근처에 있으면 안전지대로 빠르게 갈 수 있다. 암흑 폭풍이 시전되기 전 미리 아래의 지점으로 이동하여 생존하도록 한다.
③ 폭발성 파동이 걸렸을 때 자신의 피통을 항상 확인하고 개인 생존기를 활용해야 한다. 더불어 파동 대상자(특히 (1)과 (4))는 암흑 폭풍 안전 지대에서 너무 떨어지지 말아야 한다. 자칫 그 뒤에 바로 오는 암흑 폭풍에 사망할 수 있다.
(폭발성 파동이 터지고 바로 안전지대로 복귀하는 모습)
④ 또한 원거리도 특별한 일이 없으면 노우라에 붙어서 딜하는 것이 좋은데, 왜냐하면 그 경우 소용돌이 사브르가 보스 바로 앞에 떨어지기 때문에 바로 회수되어 사브르를 없앨 수 있기 때문이다. 사브르는 그 자체의 데미지보다 그 이후의 틱뎀 + 공대 진형 방해가 더 부담이 되기 때문에 빠르게 없애주는 것이 좋다.
(사브르가 나오자마자 사라진 모습이다)
⑤ 아샤라의 어둠의 칼날을 피하는 것은 정말 중요한데, 한 가지 팁은 어둠의 칼날의 타이머가 가까워졌을 때 아샤라의 발을 주시하는 것이다. 어둠의 손길을 시전하고 난 뒤, 갑자기 휙 방향을 돌며 약 1초뒤 어둠의 칼날이 발사된다. 늘 어둠의 칼날 타이머를 보고 이에 대비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