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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공략] 리퀴드 영웅 킬 기준 타임 테이블과 기타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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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33 개
조회: 26957
추천: 114
2022-03-02 07:16:05

안녕하세요 인증기입니다.

팀 리퀴드 영웅 첫 킬 영상 기준으로 작성한 타임 테이블이므로

피통 기반 보스는 여러분들의 공대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넴 수호자






핫픽스 내용

- 폭발성 물질체는 이제 현재 활성화된 폭발성 물질체가 모두 처치되면 더 빨리 활성화됩니다.
- 2개의 사전 제작된 파수기가 활성화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사전 제작된 파수기가 좀 더 빨리 활성화됩니다. 

- 역장은 이제 노출된 핵이 완료되고 3초 후에 취소됩니다.
- 공기압축 충격은 이제 경계하는 수호자의 근접 공격 타이머를 초기화합니다.
- 경계하는 수호자가 노출된 핵에 정신을 집중할 때 국지 방어기는 이제 폭발을 시전하지 않습니다.
- 폭발의 범위가 40미터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00미터)

- 모든 난이도에서 노출된 핵 도중 굴절 폭발과 분해 역행이 시전되지 않는 시간이 증가합니다.


1단계에서 1노출된 핵에 1자동화 방어 기기를 잡아야 함
(딜이 쌔면 2번만 보게 되었습니다)

팝업할 방어 기기 주변에서 쫄을 잡으면 됨

노출된 핵을 보고 방어 기기를 죽이면 나오는 핵을 보스 위치로 옮겨서 터트리면 보스가 팝업함

리퀴드는 블러드를 보스 팝업하자마자 썼지만 보통의 공대는 보스 15%에 사용을 추천함

공생기는 노출된 핵 / 핵 과부하


{time:00:54} 사전 제작된 파수기 팝업
{time:01:14} 사전 제작된 파수기 팝업
{time:01:38} ~ {time:01:48} 1노출된 핵(안전 지대 뭉치기) 공생기
{time:02:13} 사전 제작된 파수기 팝업
{time:02:25} 사전 제작된 파수기 팝업
{time:03:26} ~ {time:03:36} 2노출된 핵(안전 지대 뭉치기) 공생기
{time:04:00} 사전 제작된 파수기 팝업
{time:04:06} 사전 제작된 파수기 팝업
{time:05:13} ~ {time:05:23} 3노출된 핵(안전 지대 뭉치기) 공생기

{time:05:45} 보스 팝업 리퀴드 블러드(추천하지 않음)
{time:06:09} 1물질 융해(대상자 나가기)
{time:06:30} 1영혼 분해(바닥 피하기)
{time:06:31} 2물질 융해(대상자 나가기)
{time:06:52} 3물질 융해(대상자 나가기)
{time:07:01} 2영혼 분해(바닥 피하기)
{time:07:12} 4물질 융해(대상자 나가기)

{time:07:22} 보스 15% 3단계 진입 (블러드 추천)
이후 보스 죽을 때 까지 핵 과부하(공대 피해 / 점점 아파짐) 공생기


2넴 스콜렉스






핫픽스 내용

- 4개의 통제자 무리를 모두 처치한 후 종종 스콜렉스가 젠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모든 방어 능력과 관련하여, 토하기가 광역 주문으로 취급받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찰나의 가루를 2토하기 이후 4중첩에서 지울 것

원딜 3명은 꼭 산개해서 혼자 있을 것

근딜 바닥은 9초 ~ 10초 간격으로 계속 옴
(위크오라 https://wago.io/-9o5QXqG2)

게걸스러운 잠복은 항상 토하기 이후 유도

공생기는 게걸스러운 잠복 / 그 외 아프면


오프닝 블러드
{time:00:03} 1먼지 날리기(공대 피해 / 찰나의 가루 1중첩)
{time:00:07} 1탱 콤보(균열 아귀 도발하기 / 먼지 돌풍 3명 대처)
{time:00:09} 포식의 피(근딜 바닥 피하기 / 이후 9초 ~ 10초 마다 옴)
{time:00:20} 2먼지 날리기(공대 피해 / 찰나의 가루 2중첩)

{time:00:25} 1토하기(원딜 본진 이동)
{time:00:37} 3먼지 날리기(공대 피해 / 찰나의 가루 3중첩)
{time:00:42} 2탱 콤보(균열 아귀 도발하기 / 먼지 돌풍 3명 대처)
{time:00:54} 4먼지 날리기(공대 피해 / 찰나의 가루 4중첩)

{time:00:59} 2토하기(원딜 본진 이동)
{time:01:05} 1게걸스러운 잠복(뭉쳐서 맞고 중첩 리셋) 공생기
{time:01:16} 5먼지 날리기(공대 피해 / 찰나의 가루 1중첩)
{time:01:27} 3탱 콤보(균열 아귀 도발하기 / 먼지 돌풍 3명 대처)
{time:01:36} 6먼지 날리기(공대 피해 / 찰나의 가루 2중첩)

{time:01:41} 3토하기(원딜 본진 이동)
{time:01:53} 7먼지 날리기(공대 피해 / 찰나의 가루 3중첩)
{time:02:00} 4탱 콤보(균열 아귀 도발하기 / 먼지 돌풍 3명 대처)
{time:02:10} 8먼지 날리기(공대 피해 / 찰나의 가루 4중첩)

{time:
02:15} 4토하기(원딜 본진 이동)
{time:02:23} 2게걸스러운 잠복(뭉쳐서 맞고 중첩 리셋) 공생기
{time:02:33} 9먼지 날리기(공대 피해 / 찰나의 가루 1중첩)
{time:02:43} 5탱 콤보(균열 아귀 도발하기 / 먼지 돌풍 3명 대처)
{time:02:54} 10먼지 날리기(공대 피해 / 찰나의 가루 2중첩)

{time:02:58} 5토하기(원딜 본진 이동)
{time:03:10} 11먼지 날리기(공대 피해 / 찰나의 가루 3중첩)
{time:03:17} 6탱 콤보(균열 아귀 도발하기 / 먼지 돌풍 3명 대처)
{time:03:28} 12먼지 날리기(공대 피해 / 찰나의 가루 4중첩)

{time:03:33} 6토하기(원딜 본진 이동)
{time:03:45} 13먼지 날리기(공대 피해 / 찰나의 가루 5중첩)
{time:03:51} 7탱 콤보(균열 아귀 도발하기 / 먼지 돌풍 3명 대처)
{time:04:02} 14먼지 날리기(공대 피해 / 찰나의 가루 6중첩)

{time:04:07} 7토하기(원딜 본진 이동)
{time:04:14} 3게걸스러운 잠복(뭉쳐서 맞고 중첩 리셋) 공생기
{time:04:24} 15먼지 날리기(공대 피해 / 찰나의 가루 1중첩)


3넴 자이목스



(1st kill)



(2nd kill)




핫픽스 내용

- 자이 병력을 처치했는데 유물해독이 끝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이 주문시전자가 더 이상 같은 플레이어를 동시에 대상으로 삼지 않습니다. 

- 기원의 고리의 시각효과가 좀 더 실제 효과와 일치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신화 난이도를 제외한 모든 난이도에서 초광속 불꽃 회오리의 공격력이 30%만큼 감소했습니다.
기술자 자이목스는 이제 생명력이 30% 미만으로 떨어져도 덜 부산한 속도로 능력을 사용합니다.

- 공격대 찾기, 일반, 영웅 난이도에서 자이 수행사제의 생명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자이목스의 생명력이 30% 미만일 때, 기원의 고리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차원 균열이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전투 속도가 15%만큼 감소합니다.
- 비행포격선 탄막의 시각적 선명도가 개선되었습니다.
- 초광속 불꽃 회오리의 반경이 감소합니다.  

자이 수행사제의 육중한 강타의 시각 효과가 실제 피해 범위보다 작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정지장 덫을 최대한 구석으로, 한 곳으로 몰아서 유도하는 것이 좋음

덫을 지우면 20초 뒤 재활성화 됨

3포탈, 4포탈은 덫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바꾸는 것이 좋음

50% 이후 고리는 밖에서 중앙으로 / 밖에서 중앙으로 포탈을 타면 됨 

25% 이후 고리는 밖에서 중앙으로 / 밖에서 중앙으로 / 중앙에서 밖으로 포탈을 타면 됨

공생기는 이동의 문양, 사잇단계


{time:00:08} 1차원 균열
{time:00:14} 1초광속 불꽃 회오리(산개 후 덫 유도)
{time:00:22} 1영속성 정지장 덫
{time:00:26} 1기원의 고리(중앙에서 밖으로 옴 / 포탈을 밖에서 중앙으로 타면 됨)
{time:00:44} 2초광속 불꽃 회오리
{time:00:45} 1이동의 문양(당겨지고 산개 후 덫 유도) 공생기

{time:00:49} ~ {time:01:16} 보스 75% - 1사잇단계(쫄 차단하면서 모아서 스턴 / 쫄 모두 죽으면 다음 단계) 공생기

{time:01:24} 2차원 균열
{time:01:30} 3초광속 불꽃 회오리(산개 후 덫 유도)
{time:01:37} 2영속성 정지장 덫
{time:01:42} 2기원의 고리(밖에서 중앙으로 옴 / 포탈을 중앙에서 밖으로 타면 됨)
{time:02:00} 4초광속 불꽃 회오리
{time:02:02} 2이동의 문양(당겨지고 산개 후 덫 유도) 공생기
{time:02:07} 3영속성 정지장 덫
{time:02:12} 3기원의 고리(밖에서 중앙으로 옴 / 포탈을 중앙에서 밖으로 타면 됨)
{time:02:30} 5초광속 불꽃 회오리(산개 후 덫 유도)

{time:02:35} ~ {time:03:11} 보스 50% - 2사잇단계(쫄 차단하면서 모아서 스턴 / 쫄 모두 죽으면 다음 단계) 공생기

{time:03:20} 3차원 균열
{time:03:26} 6초광속 불꽃 회오리(산개 후 덫 유도)
{time:03:33} 4영속성 정지장 덫
{time:03:37} 4기원의 고리(1중앙에서 밖으로, 2중앙에서 밖으로 옴 / 포탈을 1밖에서 중앙으로, 탱 폭탄 터지고 2밖에서 중앙으로 타면 됨)
{time:03:56} 7초광속 불꽃 회오리
{time:03:57} 3이동의 문양(당겨지고 포탈 타고 산개 후 덫 유도) 공생기
{time:04:03} 5영속성 정지장 덫
{time:04:07} 5기원의 고리(1중앙에서 밖으로, 2중앙에서 밖으로 옴 / 포탈을 1밖에서 중앙으로, 2밖에서 중앙으로 타면 됨)
{time:04:28} 8초광속 불꽃 회오리(산개 후 덫 유도)

{time:04:33} 4차원 균열 블러드
{time:04:34} 6영속성 정지장 덫
{time:04:39} 6기원의 고리(1중앙에서 밖으로, 2중앙에서 밖으로, 3밖에서 중앙으로 옴 / 포탈을 1밖에서 중앙으로, 탱 폭탄 터지고 2밖에서 중앙으로, 3중앙에서 밖으로 타면 됨)
{time:04:58} 9초광속 불꽃 회오리
{time:04:59} 4이동의 문양(당겨지고 포탈 타고 산개 후 덫 유도) 공생기
{time:05:05} 7영속성 정지장 덫
{time:05:09} 7기원의 고리(1중앙에서 밖으로, 2중앙에서 밖으로, 3밖에서 중앙으로 옴 / 포탈을 1밖에서 중앙으로, 2밖에서 중앙으로, 3중앙에서 밖으로 타면 됨)
{time:05:31} 10초광속 불꽃 회오리(2포탈까지 타고 산개 후 덫 유도 후 3포탈 타기)
{time:05:39} 8기원의 고리


4넴 다우세그네



(1st kill)



(2nd kill)




후광을 지나가고 6초 디법이 사라진 후 다른 후광을 맞아야 함
(순간이동 스킬로 피할 수 있음)

충격의 탄막 2개 조로 나눠서 맞아야 함

공생기는 분해의 후광, 필연적인 지배


오프닝 블러드
{time:00:08} 1지배의 핵(쫄 잡기)
{time:00:15} 1분해의 후광(위치 확인) 
{time:00:22} 1굽이치는 절멸(바닥 피하기)
{time:00:31} 1충격의 탄막(대상자 경로에 들어가서 맞아주기 / 디법 확인 / 넉백 조심)
{time:00:41} 2지배의 핵(쫄 잡기)
{time:00:52} 2굽이치는 절멸(바닥 피하기)
{time:01:05} 2충격의 탄막(대상자 경로에 들어가서 맞아주기 / 디법 확인 / 넉백 조심)

{time:01:14} ~ {time:01:31} 1필연적인 지배(보호막 까기) 공생기
{time:01:40} 3지배의 핵(쫄 잡기)
{time:01:46} 2분해의 후광(2개 위치 확인 / 디법 시간 보기) 
{time:01:49} 3굽이치는 절멸(바닥 피하기)
{time:02:03} 3충격의 탄막(대상자 경로에 들어가서 맞아주기 / 디법 확인 / 넉백 조심)
{time:02:14} 4지배의 핵(쫄 잡기)
{time:02:24} 4굽이치는 절멸(바닥 피하기)
{time:02:38} 4충격의 탄막(대상자 경로에 들어가서 맞아주기 / 디법 확인 / 넉백 조심)
{time:02:50} 5지배의 핵(쫄 잡기)
{time:
02:57} 3분해의 후광(2개 위치 확인 / 디법 시간 보기) 
{time:02:59} 5굽이치는 절멸(바닥 피하기)
{time:03:13} 5충격의 탄막(대상자 경로에 들어가서 맞아주기 / 디법 확인 / 넉백 조심)

{time:03:20} ~ {time:03:35} 2필연적인 지배(보호막 까기) 공생기
{time:03:44} 6지배의 핵(쫄 잡기)
{time:03:50} 4분해의 후광(3개 위치 확인 / 디법 시간 보기) 
{time:03:53} 6굽이치는 절멸(바닥 피하기)
{time:04:06} 6충격의 탄막(대상자 경로에 들어가서 맞아주기 / 디법 확인 / 넉백 조심)


5넴 판테온



(1st kill)



(2nd kill)





핫픽스 내용

- 전투를 완료한 후 플레이어가 면죄의 원형에게서 전리품을 획득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신화를 제외한 모든 난이도에서 죄악의 무게의 피해량이 25%만큼 감소합니다.
- 단계 전화 시, 승천의 보루의 수호물이 사라지기 전까지 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 판테온의 원형이 이제 재구축 완료 시전 시 제자리에서 일시 정지 상태가 되고, 판테온의 모든 구성원이 패배할 때까지 그대로 유지됩니다.
- 고정됨의 시각 효과가 개선됩니다.
- 재구축 완료가 판테온의 구성원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신성 사제 수호 천사(특성)을 메마른 씨앗에 시전할 때 수호 영혼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제대로 감소시킵니다.  

- 겸손의 강타가 치명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룬조각사의 죽음의 손길의 피해 감소 효과를 정확하게 반영하도록 보루의 수호물의 던전 도감 내용을 추가했습니다.

- 모든 난이도에서 메마른 씨앗은 이제 괴저의 의식술사 주위에 생성됩니다.

- 승천의 보루의 수호물은 이제 괴저의 의식술사 위에 생성되지 않습니다.

디법은 방벽에 들어가서 해제해야 함

파손+죄악 콤보 조심할 것

씨앗 힐을 잘 조절해서 중요할 때 사용할 것

막페는 씨앗이 생성되는 주기가 빨라지므로 여유롭게 채워도 됨

공생기는 바람맞이 날개, 파괴의 손


{time:00:11} 1괴저 의식(쫄 잡기)
{time:00:45} 1승천의 보루의 수호물
{time:00:51} 1룬조각사의 죽음의 손길(수호물에 들어가서 해제 받기)
{time:01:00} ~ {time:01:12} 1바람맞이 날개(밀려남 저항하기, 바닥 피하기) 공생기
{time:01:23} 2괴저 의식(쫄 잡기)
{time:01:45} 2승천의 보루의 수호물
{time:01:47} 2룬조각사의 죽음의 손길(수호물에 들어가서 해제 받기)
{time:02:04} ~ {time:02:16} 2바람맞이 날개(밀려남 저항하기, 바닥 피하기공생기
{time:02:13} 보스 50% (쫄이 있었으면 사라지고 밀려남도 없어짐)

{time:02:22} 보스 팝업(소생+면죄)
{time:02:26} 1폭주하는 쇄도(야생동물 경로 피하기)
{time:02:34} 1메마른 씨앗(파손 타이밍에 사용할 수 있도록 힐 주기)
{time:02:54} 1령 폭풍(바닥 피하기)
{time:03:04} 2폭주하는 쇄도(야생동물 경로 피하기)
{time:03:35} 1파괴의 손+죄악의 투영(산개하고 바닥 피하기) 공생기
{time:03:54} 3폭주하는 쇄도(야생동물 경로 피하기)
{time:04:02} 2령 폭풍(바닥 피하기)
{time:04:12} 2메마른 씨앗
{time:04:25} 보스 50% (씨앗이 있었으면 사라지고 야생동물도 없어짐)

{time:04:37} 보스 팝업 보스 뭉치면 블러드
{time:04:49} 3메마른 씨앗(바람맞이 날개 타이밍에 사용할 수 있도록 힐 주기)
{time:04:57} 4폭주하는 쇄도(야생동물 경로 피하기)
{time:05:22} 3령 폭풍(바닥 피하기)
{time:05:24} ~ {time:05:36} 3바람맞이 날개(밀려남 저항하기, 바닥 피하기공생기
{time:06:03} 4메마른 씨앗(파손+바람맞이 날개 타이밍에 사용할 수 있도록 힐 주기)
{time:06:12} 5폭주하는 쇄도(야생동물 경로 피하기)
{time:06:15} 2파괴의 손+죄악의 투영(산개하고 바닥 피하기) 공생기
{time:06:36} 3승천의 보루의 수호물
{time:06:42} 3룬조각사의 죽음의 손길(수호물에 들어가서 해제 받기)
{time:06:45} 3괴저 의식(쫄 잡기)
{time:06:47} ~ {time:06:59} 4바람맞이 날개(밀려남 저항하기, 바닥 피하기공생기


6넴 리후빔



(1st kill)



(2nd kill)




- 분리의 작렬과 요동치는 공명이 예기치 않게 발동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제 첫 번째 합성이 훨씬 더 일찍 시작됩니다.
- 합성 시전 사이의 시간이 약간 감소합니다.
- 원생형태 불일치로 인한 피해 감소효과가 일반은 50%, 영웅은 20%로 감소합니다. (기존 90%)
- 영웅 난이도에서 우주 이동의 피해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영웅 난이도에서 불안정한 티끌 생성 시 받는 피해가 약 25%만큼 증가합니다.
- 영웅 난이도에서 분해 마력의 피해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퇴행 자동기계가 쓰는 퇴화의 최대 사거리가 30미터가 됩니다.

쏟아지는 원생형태가 바뀌었습니다.
(PTR - 전방 삼각형 바닥 / 본섭 - 넴드 주변으로 둥글게 구슬바닥)

바닥깔고 바닥지우고 넉백조심

넴드 주변 구슬 피한 뒤 탱 주변으로 가지말 것

공생기는 우주 이동 / 합성

2주차 핫픽스 이후 아래 타임테이블과 다릅니다.


오프닝 블러드
{time:
00:08} 1쏟아지는 원생형태(구슬 피하기)
{time:00:14} 1티끌 실체화(바닥 깔기)
{time:00:23} 1분해 마력(바닥 지우기)
{time:00:31} 1우주 이동(넉백)
{time:00:40} 1공명(탱 바닥)
{time:00:53} 2티끌 실체화(바닥 깔기)
{time:01:02} 2분해 마력(바닥 지우기)
{time:01:10} 2우주 이동(넉백)
{time:01:19} 2쏟아지는 원생형태(구슬 피하기)
{time:01:25} 2공명(탱 바닥)
{time:01:38} 3티끌 실체화(바닥 깔기)
 
{time:01:44} ~ {time:02:03} 1합성(안전 지대 들어가서 쫄 잡기 / 1수집 1수호자 1퇴행 1방어) 공생기
{time:02:33} 보스 활성화
{time:02:40} 3쏟아지는 원생형태(구슬 피하기)
{time:02:47} 4티끌 실체화(바닥 깔기)
{time:02:56} 3분해 마력(바닥 지우기)
{time:03:04} 3우주 이동(넉백)
{time:03:12} 4쏟아지는 원생형태(구슬 피하기)
{time:03:19} 3공명(탱 바닥)
{time:03:31} 5티끌 실체화(바닥 깔기)
{time:03:40} 4분해 마력(바닥 지우기)
{time:03:48} 4우주 이동(넉백)
{time:03:57} 5쏟아지는 원생형태(구슬 피하기)
{time:04:03} 4공명(탱 바닥)
{time:04:15} 6티끌 실체화(바닥 깔기)

{time:04:18} ~ {time:04:36} 2합성(안전 지대 들어가서 쫄 잡기 / 1수집 1수호자 1퇴행 1방어) 공생기
{time:05:06} 보스 활성화
{time:05:12} 6쏟아지는 원생형태(구슬 피하기)
{time:05:20} 7티끌 실체화(바닥 깔기)
{time:05:28} 5분해 마력(바닥 지우기)
{time:05:37} 5우주 이동(넉백)
{time:05:45} 5공명(탱 바닥)
{time:05:58} 8티끌 실체화(바닥 깔기)
{time:06:06} 6우주 이동(넉백)
{time:06:14} 6분해 마력(바닥 지우기)
{time:06:20} 7쏟아지는 원생형태(구슬 피하기)


7넴 할론드루스



(1st kill)



(2nd kill)

핫픽스 내용

-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되찾기를 통해 흡수하는 피해의 양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되찾기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입히는 피해가 기존 수치의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영웅 난이도에서 찰나의 티끌의 기본 이동 속도가 20%만큼 감소합니다.

- 테오타르의 감사의 표시(벤티르 영혼결속)가 전투에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제의 부정의 회오리(강령군주 능력)이 특정 시점을 제외하고 할론드루스에서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모든 난이도에서 주기미다 증가하는 영원의 과출력의 피해량이 초기값의 50%에서 42%로 감소합니다.
- 할론드루스가 다른 주문을 빠르게 연속해서 시전하는 동안 때때로 위치 이동 형상을 느리게 시전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시스템 설정에서 텍스트 투영 효과를 비활성화한 경우 산산조각의 전체 시각 효과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전투 패배 시, 일렁이는 절벽의 문이 제대로 닫히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특정 주문 시각효과가 죽은 척하기의 효과를 받는 사냥꾼에게 투명하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공격대 찾기,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되찾기의 첫 피해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공격대 찾기,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찰나의 티끌이 영원의 과출력으로 받는 이동 속도 증가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공격대 찾기,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영원의 과출력의 공격력 스케일링이 감소합니다.
- 공격대 찾기 및 일반 난이도에서 대지파괴자 투사체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행성파괴 광선은 보스 주변에 빙글빙글 도는 바닥입니다.
1단계에선 5개의 구슬중에서 1개만 활성화되고
2단계에선 2개 ~ 3개 번갈아가면 활성화되고
3단계에선 구슬이 10개로 늘어나며 전부 활성화 됩니다.
3단계 대처법은 원딜 힐러들은 레이저 범위 밖에 자리잡고 딜, 힐하고
근딜들이 돌면서 구슬을 밀어내는게 좋습니다.

티끌이 보스에 닿지 않도록 주기적으로 밀어내야 함

3단계에서 보스는 대지파괴자 투사체만 시전합니다.
해제도 없고 탱 레이저도 맞출 필요 없습니다.
그저 구슬이 보스에 닿지 않게 계속 밀어내고 바닥을 피하면 됩니다.

공생기는 대지파괴자 투사체 / 되찾기


{time:00:10} 1지진 진동(바닥 피하기 / 티끌 생성)
{time:00:23} 1분쇄의 분광경(티끌 경로에서 해제하기)
{time:00:39} 2지진 진동(바닥 피하기 / 티끌 생성)
{time:00:45} 1대지파괴자 투사체(바닥 두번 피하기)
{time:00:51} 2분쇄의 분광경(티끌 경로에서 해제하기)
{time:01:06} 1되찾기(끌어당김 저항하기 / 보호막 까기) 공생기

{time:
01:24} 1위치이동 형상(보스 80% / 사잇단계 시작)
{time:01:40} 2대지파괴자 투사체(바닥 두번 피하기)
{time:02:00} 1산산조각(넉백)
{time:02:02} 3분쇄의 분광경(해제하기)
{time:02:06} 3대지파괴자 투사체(바닥 두번 피하기)
{time:02:22} 2산산조각(넉백)
{time:02:26} 2위치이동 형상(사잇단계 끝)

{time:02:35} 3지진 진동(바닥 피하기 / 티끌 생성)
{time:02:43} 
4대지파괴자 투사체(바닥 두번 피하기)
{time:02:49} 4분쇄의 분광경(티끌 경로에서 해제하기)
{time:03:04} 4지진 진동(바닥 피하기 / 티끌 생성)
{time:03:10} 5대지파괴자 투사체(바닥 두번 피하기)
{time:03:16} 5분쇄의 분광경(티끌 경로에서 해제하기)
{time:03:37} 2되찾기(끌어당김 저항하기 / 보호막 까기) 공생기
{time:03:57} 5지진 진동(바닥 피하기 / 티끌 생성)
{time:04:03} 6대지파괴자 투사체(바닥 두번 피하기)

{time:04:09} 3위치이동 형상(보스 50% / 사잇단계 시작)
{time:04:09} 6분쇄의 분광경(티끌 경로에서 해제하기)
{time:04:21} 7대지파괴자 투사체(바닥 두번 피하기)
{time:04:39} 3산산조각(넉백)
{time:04:40} 8대지파괴자 투사체(바닥 두번 피하기)
{time:04:57} 7분쇄의 분광경(티끌 경로에서 해제하기)
{time:05:03} 4산산조각(넉백)
{time:05:06} 9대지파괴자 투사체(바닥 두번 피하기)
{time:05:21} 5산산조각(넉백)
{time:05:34} 4위치이동 형상(사잇단계 끝) 자리잡고 블러드

{time:05:41} 영원의 과출력(공대 피해 / 점점 아파짐)
{time:05:41} 지진 진동(바닥 피하기 / 티끌 생성 / 연속으로 4번 시전함 / 분열체가 있는 티끌은 나오지 않음)
{time:05:51} 10대지파괴자 투사체(바닥 두번 피하기)
{time:06:16} 11대지파괴자 투사체(바닥 두번 피하기)
{time:06:53} 12대지파괴자 투사체(바닥 두번 피하기)


8넴 안두인




핫픽스 내용

- 안두인의 더럽혀진 방벽이 지닌 치유 효과 흡수량이 일반 난이도에서는 25%만큼, 영웅 난이도에서는 30%만큼 감소했습니다. 


- 영웅 난이도에서 희망파괴자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더럽혀진 방벽이 받는 치유효과를 100%만큼 흡수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더럽혀진 방벽은 영웅 및 신화 난이도에서 치유량의 75%를, 일반 및 공격대 찾기 난이도에서 치유량의 50%를 흡수합니다.
- 신화가 아닌 난이도에서 암울한 반영의 생명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영웅 난이도에서 정화의 빛의 지속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 절망의 비가 펫에게 피해를 주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영웅 난이도에서 안두인의 생명력이 5%만큼 감소했습니다.
-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냉혹한 겨울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악랄한 영혼의 생명력이 25%만큼 감소했습니다.
-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암울한 반영의 생명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영웅 난이도에서 더럽혀진 방벽의 요구 치유량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일반 난이도에서 더럽혀진 방벽의 요구 치유량이 20%만큼 감소했습니다.

- 신화 난이도를 제외한 안두인 린의 생명력이 10%에 도달할 경우 즉시 마지막 단계가 시작됩니다.

- 영웅 난이도에서 암울한 반영은 이제 3마리 소환됩니다. (기존 4마리)
- 영웅 난이도에서 흉측한 영혼의 생명력이 5%만큼 감소했습니다.
- 모든 난이도에서 흉측한 영혼이 이동 중에 괴저의 폭발을 시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더럽혀진 방벽의 생명력 흡수량이 25%만큼 감소했습니다.
-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냉혹한 겨울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했습니다.
- 신성 사제가 수호 영혼이 활성화된 안두인의 희망을 치유하면 이제 수호 영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 영혼 폭발이 소환수에게 적중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안두인 린의 생명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안두인의 절망의 생명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 영웅 난이도에서 이제 몰락한 왕의 잔재가 시전하는 사자의 군대가 사잇단계마다 흉측한 영혼을 한 마리만 소환합니다.
-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사악한 별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절망의 비 대상 시각 효과가 새로이 변경되었습니다.




9넴 공포의 군주




핫픽스 내용

- 망가진 로데론의 문장 방패의 문제를 확인했고 일주일 동안 드랍되지 않습니다. 해당 장비는 3월 17일 주간 점검 후부터 위대한 금고 및 전리품으로 나올 예정입니다.

- 플레이어는 이제 망상에 걸린 후 짧은 시간 동안 부패의 구름으로부터 보호받습니다.

- 부패의 구름, 무시무시한 공포 그리고 공포의 침투 주문 시각효과는 이제 죽은 척하기를 시전한 사냥꾼에게서 비정상적으로 사라지지 않습니다.




10넴 라이겔론




핫픽스 내용

- 단일 단계에서 드물게 세 번째 천체의 붕괴가 시전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우주의 사출이 의도한 범위 밖에 있던 플레이어에게도 적중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11넴 간수







추가로 변경되거나 도움되는 팁은 계속 수정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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